IT정보

카카오톡 차단확인하는 방법/카톡 차단확인 어플/누가날차단했어 어플

이번주에 2015. 9. 12. 14:07
반응형

<카카오톡 차단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친구나 아는 사람에게 메세지를 보냈는데


한시간이 지나고...


하루가 지나고...


일주일이 지나도...


상대방이 메세지를 확인했다는 1이 사라지지 않는다면 정말 답답하죠?


무슨 일이 생긴 것이 아닐지 걱정도 되고...


혹시 차단을 한 것이 아닌지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 카카오톡 차단확인을 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친구 2명에게 부탁을 해서 단톡방을 만든 후 차단확인이 가능했지만 차단확인 어플이 생겨서 간편하게 차단확인이 가능합니다 +_+



먼저 구글플레이에서 카톡차단확인을 검색해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주세요!


무료어플입니당!


저는 이미 설치했기 때문에 제거와 열기가 보이네요


어플을 설치했다면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누가 날 차단했어?


라는 메인화면이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측으로 페이지를 넘기면 설명이 나오니 따라하시면 됩니당


쉬워요!



1. 우선 뒤로 가기 키를 누르고 [1st. 카톡 유령 친구 추가]를 눌러주세요!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요렇게 창이 뜨는데 


카톡 유령 친구 추가를 눌러주시면 됩니당!



2. 카카오톡이 실행되면 설정을 누르고 친구관리에 들어가서 자동친구추가 동기화를 눌러주세요!



이제 카톡 유령친구가 추가되었습니다.


뒤로가기 키를 눌러서 카카오톡을 닫아주고 카톡차단확인 어플에서 


다시 뒤로가기 키를 눌러주세요



[2nd. 카톡 차단 확인 방 생성]을 눌러주세요.



대화상대 선택 화면이 나오면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려서 카카오톡 유령친구 두명을 선택해주세요



카톡 유령친구 두명을 선택하고 상단에 확인을 누르고 그룹 채팅방을 눌러주세요~



이제 카카오톡 차단확인을 할 수 있는 방이 생성되었습니다.


이제 차단확인을 해볼까요오?



대화상대 초대를 눌러주세요


친구 초대를 하여도 단톡방에 메세지를 쓰지않는 다면 친구는 절대로 초대했다는 사실을 알 수 없다고 합니다.



이제 차단한 것 같은 친구를 선택하고 초대를 해보세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모자이크 처리하였습니당



???


분명 초대를 눌렀는데 화면에 변화가 없죠?


이러면 친구가 차단한 것입니다 ㅠㅠ


이제 차단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다시 해볼까요?



다른 친구를 초대해보겠습니다.



친구가 차단을 하지 않았다면  -님이 -님을 초대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그렇다면 상대방이 차단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혹시라도 실수로 메세지를 치게되면 단톡방에 친구가 초대되어

친구가 차단확인을 했다는 것을 알게될 수 있으니 채팅방에서 바로 나가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차단확인을 하고 싶을 때마다 방을 만들면 되죵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