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전기면도기추천]필립스7000시리즈+필립스 RQ1161+센소터치2D면도기+방수전기면도기+3헤드면도기

이번주에 2015. 5. 24. 03: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최근에 면도기를 하나 구입하였습니당


필립스에서 출시한 필립스7000시리즈를 구입하였습니다


찾아보니 전기면도기도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_@

그중에서 필립스 7000시리즈를 선택!!!




필립스 제품이구 목이 돌아가기 때문에 밀착면도가 가능합니다 +_+



소프트터치로 스무스하게 피부손상없이 면도가 가능하다구 하네용


면도하다가 살 베어서 피나고 상처나고 그러면 짜증나죵 ㅠㅠ

필립스 7000시리즈는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피부자극이 적다고 합니당 +_+



1시간 충전으로 50분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방수도 되서 쉐이빙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그림으로 설명드릴께요 ㅋㅋㅋㅋㅋㅋ




목 부분이 돌아가기 때문에 밀착면도가 가능해서 써보니까 편하더라구요 +_+


피부 자극도 적은 것 같구 

3헤드이기 때문에 넓은 면적이 잘 짤려요 면도시간도 단축단축 ㅋㅋㅋ




요건 사은품 ㅋㅋㅋ


휴대용 면도기!!!



필립스 7000시리즈 RQ1161의 구성품을 확인해볼까요?



설명서, 보증서, 면도기 본체, 청소솔, 충전기로 이루어져 있네요~



면도날에는 요런 보호캡도 씌워져 있습니다.


안쓸 때는 보호캡을 씌워두면 되니 좋네요!



크기는 요정도?


그립감도 맘에 들어요 ㅋㅋ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ㅋㅋㅋ



3헤드로 되어있어서 넓은 면적을 면도할 수 있더라구요


전에는 1날짜리 전기면도기 썼었는데 필립스 7000시리즈로 면도해보니 3헤드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더 빨리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목 부분이 돌아가도록 되어있어서 턱 같은 굴곡있는 부분을 면도할 때는 정말 좋습니다


기존 면도기로는 턱 면도하기 힘들었었는뎅 ㅠㅠㅠㅠ



밑에는 배터리 표시창이 있고 사용할 때에는 전원버튼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참쉽죠?



충전거치대에 요렇게 거치해서 전기코드 꽃아서 충전을 하시면 되겠구요


충전시간은 1시간정도 소요됩니다.



헤드부분이 돌아가기 때문에 요렇게 밀착면도가 가능합니다 +_+


필립스 7000시리즈 RQ1161 괜찮은뎅?



요건 휴대용 면도기 ㅋㅋㅋㅋㅋㅋ



휴대용 면도기지만 2헤드로 되어있네요



크기도 아담하구 여행갈때 가지고 다니기 편할 듯 ㅋㅋㅋㅋ



휴대용 면도기는 충전식이 아니라 AA 배터리 2개가 들어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