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구로디지털단지역 참치무한리필 :: 구디 사조참치

이번주에 2016. 8. 22. 01:53
반응형



늦은 저녁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친구를 만나서


참치회 먹으러 구디역 근처 사조회참치로 샤샤샤





참치회 무한리필로 1인 2만원대부터 9만원대까지



가격은 다른 참치무한리필집과 차이가 없는듯 ㅋㅋ






참치회 먹기 전에 나오는 죽으로 속부터 달래줘야죠!!!



요거요거 별맛은 없어도 요거 안주면 섭해요 ㅋㅋㅋㅋㅋ






이 날은 저녁에 술 많이 먹구


친구 잠깐 만난거라 기본참치로 주문하였던 것 같다


젤 싼거 ㅋㅋㅋ 25,000원 특참치




가격이 가격인만큼 참치 부위는 저렴이 위주로 ㅋㅋㅋㅋ


그래두 무한리필이니까 술 안주로는 너무 저아 ㅋㅋㅋㅋ






김에 싸서도 먹어보구



참치 해동은 약간 차가운 느낌?



먹다보니 알맞게 녹아서 괜찮은 것 같다







구디 참치무한리필 사초참치는 먹다보면 


알아서 리필해줘서 좋더라구요~




소주 금방 금방 시키니까 


서빙하는 이모님은 벨 누르면 알아서 소주 들고오시곸ㅋㅋㅋㅋㅋㅋ



서비스는 만족만족






요건 서비스라면서 뭐라 뭐라 이름 알려주셨는데 까먹음







저녁을 먹고 갔는데두 3번정도 리필해서 먹은 것 같다



참치 부위는 아직 잘 모르겠단말야



동네 참치집가면 설명해주시면서 주시는데 비싼 부위가 맛나긴 하더라구







구로디지털단지 사조참치는 다찌석도 넓직하니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참치도 입에서 살살 녹구


술도 술술



요즘엔 참치에 마시는 소주가 좋더라구







사조회참치 구로디지털점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17-26

전화번호: 02-864-31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