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영등포 육회맛집 :: 육회지존, 100% 한우 육회를 저렴한 가격에

이번주에 2016. 8. 2. 02:28
반응형



영등포 먹자골목에서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


2차로 어디갈까 친구와 고민하다가


오늘은 육회로 결정!!!!



영등포 먹자골목에 위치한 육회지존 영등포점으로 결정하였다



사실 딴데 가려고 찾다가 빠르게 포기하고 육회로 급선회 ㅋㅋ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냥 아무데나 들어가는걸로 ㅋㅋㅋㅋㅋㅋ





한우육회를 18,000원에 할인판매한다는 플랜카드가 걸려있는 곳인데


매장 리뉴얼하면서 계속 18,000원에 판매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한우 육회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저아 ㅋㅋㅋㅋ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소고기무국!



추운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이라서 좋을 것 같은데


더운 여름에는 별로 안땡기는 기본안주인듯? ㅋㅋㅋㅋㅋㅋ



요거 리필가능하다고하니 겨울엔 소주 안주로 좋을 듯 ㅋㅋㅋㅋㅋ





영등포 육회집 육회지존은 흑임자 소스가 나오는데


소스 비쥬얼이 조금 특이하다



흑임자 소스에 인절미 가루? 와사비? 고추냉이, 고추 송송



섞으면 어떤 맛이 날지 상상이 안되지만


한 접시에 나왔으니 일단 섞어보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






고추냉이까지 싹싹 섞어주면 요런 느낌 ㅋㅋㅋㅋㅋ


와사비마요같은 비쥬얼? ㅋㅋㅋㅋㅋ



달달한 흑임자 소스에 고추냉이가 들어가서 살짝 알싸한 맛!!!



개인적으로는 와사비를 많이 넣으면 더 맛날듯ㅋㅋㅋㅋㅋ






쇠고기무국에 소주 마시고 있었더니


드디어 나온 한우육회!!!!



영등포 육회집 육회지존에는 육회 메뉴도 다양한데


처음 와본 곳이라 가장 기본적인 메뉴로 주문해보았다




육사시미도 땡기고 모듬도 맛나보이지만 육회지존 육회부터 맛보는걸로 ㅋㅋㅋㅋㅋ






한우라서 그런가 육회 떼깔이 참 곱다  



육회지존은 육회가 잘게 썰어져서 나오네요!




한우 육회에 청양 고추 송송~







같이 나오는 계란 노른자도 육회 위에 톡!



노른자 터트리기 전에 사진 찍었어야 되는데



까먹어서 터트리고 사진 찍어보았다






한우육회에 노른자 넣고 쉐끼쉐끼



노른자 넣고 비비니까 윤기가 더 좔좔




육회 맛나보이쥬? ㅋㅋㅋㅋㅋㅋ






같이 나온 치즈 싸서 육회 냠냠



입에서 살살 녹아요 녹아 ㅋㅋㅋㅋㅋ




육회지존은 100% 한우만 사용하는 곳이라서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육회는 자주 먹지 않아서 곱창집이나 식당가면 서비스로 주는 육회정두?


먹은게 최근이라 그런지 육회집에서 먹는 육회가 더 맛나네요~~





육회 한 판 싹싹 다 먹었답니다!!


소주에 육회 맛나유 맛나유~~






육회지존 영등포점은 한우육회 한 접시를 28,000원에서 18,000원으로 세일중이랍니다!


만원이나 세일하니 엄청 저렴해보이네요 +_+




영등포 육회맛집

육회지존 영등포점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10길 20

전화번호: 02-2637-667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