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숙소, 제주시 게스트하우스 비지터 게스트하우스/동문시장 근처 숙박

이번주에 2016. 8. 12. 02:05
반응형



제주도 여행의 시작과 끝, 제주공항



제주 여행 도중에  제주공항을 방문할 일이 생겼었는데


서울에서 나중에 온 친구를 픽업하려고 택시타고 제주공항으로 향했다



8월은 더 덥겠지만 7월 초 제주도 날씨도 정말 정말 덥다...





애매한 시간에 친구가 제주도 도착하여



제주시에서 1박을 하기로 하고 미리 예약해둔 비지터 게스트하우스



제주시에 위치한 비지터 게스트하우스는 동문시장 바로 앞에 위치하기 때문에


동문시장에서 먹거리를 사서 먹기도 편하고


시장 구경하기에도 정말 편리한 것 같다



인터넷으로 예약할 땐 동문시장이 한 블럭정도는 떨어져있을 줄 알았는데


실제로 가보니 진짜 동문시장 바로 코 앞 ㅋㅋㅋㅋㅋㅋㅋㅋ

 




투숙객의 경우 바로 옆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차량이 있더라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할 것 같다



비지터 게스트하우스 체크인 시간은 오후 4시










오후 4시까지 동문시장을 구경하며 시간을 떼우다가



4시? 5시쯤 체크인을 하였다



미리 예약해둔 4인실 도미토리






체크인을 하면 수건과 방 열쇠를 바구니에 담아준다



받을 때도 편하고 반납할 때에도 참 편리한 것 같다.



삼다수를 1인당 1개씩 주는 것도 좋은듯 ㅋㅋ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더운 하루였기 때문에 방에 가서 바로 원샷 ㅋㅋㅋㅋㅋㅋ






5층을 배정받았는데



계단이기 때문에 올라가기 힘든건 둘째치고


여름이라 그런지 계단에 널어둔 빨래에서


빨래냄새? 4층부터 냄새가 스멀스멀...







게스트하우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2층 침대



침대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충전도 편리하게 가능하구






개인 락커가 방에 있기 때문에 짐을 보관하기 편리하였다



아무래도 방을 같이 쓰는 게스트하우스이기 때문에


락커가 있는 것이 짐 보관하기에 안심되는 것 같다.





방에 에어컨도 빵빵하게!!!




4인실로 예약했는데 우리 둘 밖에 예약이 되있지 않아서



둘이 완전 방에서 완전 편하게 쉬었다 ㅋㅋㅋ







화장실도 깔끔깔끔



제주도는 수압이 대부분 약하다고 하던데


정말 대부분 묵었던 곳이 수압이 졸졸졸...







비지터 게스트하우스 1층에는 카페도 운영하고 있어서


음료를 사먹을 수도 있고 투숙객의 경우 음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제주시 게스트하우스


비지터 게스트하우스(visitor 게스트하우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현길 85


전화번호: 010-2251-5228



제주시 동문시장 바로 앞에 위치해서 편리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