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2016 G2A 쉴드 해제 방법, G2A 자동결제를 해지해버리자!

이번주에 2016. 8. 8. 01: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스팀 많이 이용하시죠?


스팀(STEAM)은 세계최고의 게임 플랫폼으로 기존에 컴퓨터로 게임을 하려면 CD 패키지를 구입해야 되었던 것과 달리


온라인을 통해서 게임을 구매하고, 스팀 서버를 통해 각종 커뮤니티 기능까지 누릴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한 점도 많고 게임을 항상 할인을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연쇄할인마 내 지갑을 털어갔어



스팀에서 공식적으로 판매하는 키를 구입하는 방법이 있고


스팀 리셀러를 통해서 스팀 키를 구입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스팀 가격보다 리셀러 가격이 저렴한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리셀러를 이용하는 경우도 생기기 마련인데 리셀러의 경우 간혹 사기를 당한다거나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리셀러 중 한 곳인 G2A의 경우 G2A에서 보증하는 G2A 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G2A 쉴드의 경우 매달 1.5 유로를 받아가기 때문에 매달 게임을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면


매달 2천원정도의 돈이 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해지를 하는 것이 좋은데


G2A에서는 해지를 어렵게 만들어놓아서 G2A Shield 해지방법을 찾다가 이 블로그에 들어오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전에 인터넷으로 G2A 쉴드 해지방법을 찾아서


해지했다고 생각했는데 G2A 쉴드가 해지되지 않아서


필요없는 금액을 두 번이나 더 지출하였습니다 ㅜㅜ



이 돈이면 술집에서 쏘주가 한 병인데 ㅜㅜ




G2A Shield, G2A 쉴드 자동결제 해지방법


2016년 8월 기준 최신판!!






내 지갑에서 매달 돈을 가져가는 G2A 쉴드를 해지하러 떠나볼까요!!!!!



자 먼저 G2A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https://www.g2a.com/






G2A 메인화면에서 로그인을 하고 상단에 있는 내 계정이라는 부분을 누르면


100% 고객만족을 보장해드린다는 G2A 쉴드를 사용중이라는 표시가 떠있는데요!!!



하단에 설정을 클릭해서 설정화면으로 이동



※ 혹은 https://id.g2a.com/login 로 접속해서 로그인해도 동일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G2A 메인화면에서 계정 설정화면으로 이동하는데요


G2A Shield 밑에 파란 글씨로 써있는 Manage your G2a Shiled 를 클릭합니다







바로 저 파란 글씨를 클릭하시면 되곘습니당!!!





우리는 분명 G2A 쉴드를 해지하려고 했는데


G2A 쉴드에 대한 리뷰를 남겨달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당황스럽지만 지금부터 해지할 때까지 계속 당황하실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잘 따라오시죠!!!!


밑에 회색 글씨 Deacivation process를 클릭!






해지를 누르면 뿅! 해지되는 것이 아니라


해지를 위해서 일련의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요




저번 달에 분명 해지를 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가입되어 있는 것을 보면 


정말 G2A의 상술로 밖에 볼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해지를 어렵게 만들어서 한달이라도 돈을 더 받겠다는 상술 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박스를 다 체크하고 초록버튼이 아니라 


오른쪽에 있는 Cancel G2A Shield를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초록 글자에 G2A 쉴드를 유지하는 버튼을 넣었다니


정말 함정이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네요 :(






이젠 왜 G2A 쉴드를 해지하고 싶냐고 물어봅니다



당연히 1유로를 내기 싫어서 해지하는 거니까 5번째 체크



체크를 한다음에도 무의식적으로 초록버튼을 누르면 안되고


오른쪽에 있는 Disable를 클릭해줍니다





이쯤되면 해지가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아직 절반 넘게 남았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지를 하려고 하니 G2A 쉴드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하게 해주겠다고 꼬시네요



G2A가 정말 더러운 사이트인지 이번에 G2A 쉴드를 해지하면서 알게되었답니다 


아마존 프라임도 이렇게 해지가 어렵지는 않았는데 ㅡㅡ



이번에도 초록색이 아니라 밑에 회색 글씨(Unsubscribe)를 클릭





G2A 쉴드를 유지하면 게임 아이템을 판매할 때 수수료를 33%나 절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10퍼센트도 아니고!!!!


33%나 절약할 수 있다고 하니 유지할까 고민이 되기도 하지만


G2A에서 아이템을 팔 일이 없을테니


밑에 회색 글씨(Unsubscribe)를 클릭합시다








G2A 쉴드를 이용하면 얻을 수 있는 이점을 또 설명해줍니다


G2A 자동결제 해지하기 정말 어렵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달 1.5 유로 지불하는 것이 스트레스를 덜 받을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영어를 해석해보니 G2A 쉴드가 정말 좋구나라는 생각이 들긴 개뿔



밑에 회색 글씨(Unsubscribe)를 클릭해줍니다



이제 G2A 쉴드 해지의 고지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이젠 하다하다 정에 호소하는 건지 이상한 다람쥐 그림과 함께 


우린 친구니까 G2A 쉴드에 남아달라고 애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이라도 기여웠으면 심쿵하고 초록 버튼을 눌렀을지도 모르지만


G2A 티셔츠를 입고있는 다람쥐가 맘에 들지 않으니



밑에 있는 회색 글씨(Disable subscription now)를 클릭해주세요.


NOW! Now라고 써있는 것을 보니


분명 저 버튼만 누르면 G2A 쉴드가 당장이라도 해지될 것 같지만



아직 한참 남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론 그냥 스팀에서 게임사려구욬ㅋㅋㅋㅋㅋㅋ



몇천원 아끼려다가 더 고생하는 것 같거든요 ㅋㅋㅋㅋㅋ






G2A에 등록된 카드 번호의 마지막 끝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역시나 방심하면 안되고 초록 버튼이 아니라 Unsubscribe를 클릭!



카드 번호를 모른다면 오른쪽에 있는 I don't have a linked credit card를 클릭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는데요



G2A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오른쪽에 회색 글씨(Unsubscribe now)를 클릭







이젠 정말 끝난 것 같죠?



아니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20분 안에 확인메일이 갈 것이라고 합니다



방심하고 초록버튼 누르면 큰 일 납니다 ㅋㅋㅋㅋㅋ



아마도 저번 달에 여기서 초록버튼을 눌러서 해지가 안된 것 같기두?







이메일을 확인해보니 G2A 페이에서 메일이 도착했네요!!



Your confirmation link라고 써있는 부분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G2A 쉴드를 정말로 해지할거냐 또 또 또 물어보네요 ㅜㅜㅜㅜ



마지막이라고 방심하지 말고 오른쪽 회색 글씨(Unsubscribe now)를 클릭








마침내 G2A 쉴드가 해지되었답니다!!!!


여러분 지금까지 길고 험난했던 포스팅을 정독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짝짝짝!



G2A를 언제나 다시 가입할 수 있다고 하며


밑에 G2A 쉴드에 대한 피드백을 적어달라고 하니



G2A에 대한 욕을 한 바가지 맘껏 써서 보내주시면?


이번에는 초록버튼을 누를 차례랍니다 :)





G2A 쉴드 자동결제 해지방법에 대한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