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카트체험 위너스카트클럽 카트 타고 부릉~부릉~

이번주에 2016. 2. 16. 20: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제주도에 갔었을 때 카트체험장에 갔었는데요~


카트는 예전부터 취미로 즐겨타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제주도에서도 위너스카트클럽이라는 곳을 찾아가서 카트를 타보았는데요~


AOA 초아도 카트를 타고갔던 곳이 위너스카트클럽이랍니다~!!



위너스카트클럽 사무실에서 비용을 지불하시고 


카트에 탑승하시면 되는데요~


제주도 카트체험 위너스카트클럽에 카트가 정말 많죠? ㅋㅋㅋㅋ


카트라이더나 마리오카트 게임 해보신 분들이라면 익숙하시죠? ㅋㅋㅋㅋㅋ


게임처럼 바나나 던지고 그러시면 안되요 ㅋㅋㅋㅋㅋㅋ


카트라이더 게임처럼 실제로도 드리프트가 잘된답니다 ㅋㅋㅋㅋ



위너스 카트클럽의 코스랍니다!!


코스도 어렵지 않아서 카트를 처음 타보셔도 즐겁게 타실 수 있답니다!




다른 분이 카트를 타고 계신 모습인데요~


카트체험은 10분정도밖에 안되지만


한번만 타도 팔도 아프구 정말 힘들답니다 ㅋㅋㅋㅋ


두세번 타면 다음날 일어나기 힘들더라구요 ㅠㅠ






제주도 위너스카트클럽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일주동로 5681 위너스카트클럽

전화번호: 064-787-81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