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재미있는 초성퀴즈

재미있는 초성퀴즈 67탄 나라이름 정답/초성퀴즈 답/재미잇는 초성퀴즈

이번주에 2016. 2. 6.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이제 다음주면 2016년 설날이네요~


벌써부터 설 연휴를 맞아 국민 대이동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장거리 운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음주운전은 안되는 거 아시죠? ^^


제가 요즘 심심할 때마다 하는 게임이 있는데요~


바로 재미있는 초성퀴즈라는 어플이랍니다


5문제가 한 라운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금방 풀수 있기 때문에 틈틈히 하기 좋답니다


가끔은 어려운 문제가 나올 때도 있지만 맞추고 나면 무릎을 탁 치게 된답니다 ㅋㅋㅋㅋ


재미있는 초성퀴즈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재미있는 초성퀴즈 67탄의 주제는 나라이름니다 


그럼 나라이름의 초성퀴즈가 나오겠네요~










그럼 재미있는 초성퀴즈 67탄 주제 나라이름의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당ㅋㅋ

 



ㅋㅈㅎㅅㅌ

재미있는 초성퀴즈 67-1 정답


카자흐스탄


카자하스탄 아닙니다!


카자흐스탄 맞습니다!


카자하스탄 적었다가 틀린 건 비밀 ㅋㅋㅋㅋㅋㅋ



ㅍㅋㅅㅌ

재미있는 초성퀴즈 67-2 정답


파키스탄



ㅁㅇㅁ

재미있는 초성퀴즈 67-3 정답


미얀마



ㅍㄹㅍ

재미있는 초성퀴즈 67-4 정답


필리핀




ㅌㅇㅇ

재미있는 초성퀴즈 67-5 정답


타이완



축하드립니다!


재미있는 초성퀴즈 67탄 나라이름의 정답을 모두 맞췄답니다!!


재미있는 초성퀴즈를 다 깨는 그날까지 초성퀴즈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