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재미있는 초성퀴즈

재미있는 초성퀴즈 66탄 과일채소이름 정답/초성퀴즈 답/재미잇는 초성퀴즈

이번주에 2016. 1. 28. 02: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이번주에입니다.


벌써 2016년이네요~


심심할 때 초성퀴즈 어떠세요?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짧게 구성되어 있어서 지하철에서나 잠깐 쉬는 시간동안에 하기 좋더라구요 ㅋㅋ

쉬는 시간에 하면 꿀잼!!! 짱잼!! 

막...두뇌발달되는 느낌?ㅋㅋㅋㅋ어렵지도 않고 재밌어요 ㅋㅋ


요즘 심심할 때마다 하고 있는데 초성퀴즈 어플 재밌어요 ㅋㅋㅋㅋ




얼른 다 깨버리고 싶어요 ㅋㅋㅋㅋ

재미있는 초성퀴즈 다 깨는 그날까지 포스팅 도전!!!


재미있는 초성퀴즈 66탄의 주제는 과일&채소니다 


그럼 과일 이름과 채소 이름 초성퀴즈가 나오겠네요~










그럼 재미있는 초성퀴즈 66탄 주제 동물이름의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당ㅋㅋ

 

 

ㄱㅇㅂ

재미있는 초성퀴즈 66-1 정답

 

구아바

 

구아바~ 구아바~ 망고를 유혹하네~

 

옛날 광고가 생각나네요 ㅋㅋ

구아바 쥬스가 갑자기 땡기네요 ㅠㅠ

 

 

ㅍㅇㅇㅍ

재미있는 초성퀴즈 66-2 정답

 

파인애플

 

 

ㅂㄹㅂㄹ

재미있는 초성퀴즈 66-3 정답

 

블루베리

 

66탄에선 요게 제일 어려웠던 것 같아요 ㅋㅋㅋ

ㅂㄹㅂㄹ??

한참 고민했답니다 ㅠㅠ

 

 

ㅎㄹㅂ

재미있는 초성퀴즈 66-4 정답

 

한라봉

 

 

 

ㅇㅂㅊ

재미있는 초성퀴즈 66-5 정답

 

양배추

 

 

ㅊㅎㄷㄹㄴㄷ

 

재미있는 초성퀴즈 66탄 야채이름 과일이름의 정답을 모두 맞추셨습니다 짝짝짝!

 

67탄에서 만나요!

 

재미있는 초성퀴즈를 다 깨는 그날까지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쭈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