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재미있는 초성퀴즈

재미있는 초성퀴즈 62탄 음료수이름 정답/초성퀴즈 답/재미잇는 초성퀴즈

이번주에 2015. 12. 19. 2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이번주에입니다.


이제 정말 겨울 분위기가 나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있구...

크리스마스에 계획있으신가요?


크리스마스엔..역시 나홀로집에...케빈... 쥬륵...


심심할 때 초성퀴즈 어떠세요?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짧게 구성되어 있어서 지하철에서나 잠깐 쉬는 시간동안에 하기 좋더라구요 ㅋㅋ

쉬는 시간에 하면 꿀잼!!! 짱잼!! 

막...두뇌발달되는 느낌?ㅋㅋㅋㅋ어렵지도 않고 재밌어요 ㅋㅋ


요즘 심심할 때마다 하고 있는데 초성퀴즈 어플 재밌어요 ㅋㅋㅋㅋ




얼른 다 깨버리고 싶어요 ㅋㅋㅋㅋ

재미있는 초성퀴즈 다 깨는 그날까지 포스팅 도전!!!


재미있는 초성퀴즈 62탄의 주제는 음료수입니다 









그럼 재미있는 초성퀴즈 62탄 주제 음료수의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당ㅋㅋ






ㄹㅁㅇㅇㄷ

재미있는 초성퀴즈 62-1 정답


레몬에이드



ㅁㅋㅅ

재미있는 초성퀴즈 62-2 정답


밀키스



ㅁㄹㄷ

재미있는 초성퀴즈 62-3 정답


미란다



ㅁㅋ

재미있는 초성퀴즈 62-4 정답


맥콜


맥콜은 보리탄산음료라서 맛이 특이하죠 ㅎㅎ



ㅁㄴㅋㅇ

재미있는 초성퀴즈 62-5 정답


모닝케어


모닝케어는 음료수가 아니라 숙취해소제인데 음료수에 들어가있네요 ㅜㅜ


재미있는 초성퀴즈 롯데월드 이후로 쌩뚱맞은 정답이네요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재미잇는 초성퀴즈 62탄 음료수 이름의 정답을 모두 다 맞추셨습니다


음료수 초성퀴즈 맞췄으니 시원한 음료수 먹으러 가볼까요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