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재미있는 초성퀴즈

재미있는 초성퀴즈 61탄 신조어 정답/초성퀴즈 답/재미잇는 초성퀴즈

이번주에 2015. 12. 16. 02: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이제 정말 겨울 분위기가 나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있구...

크리스마스에 계획있으신가요?


크리스마스엔..역시 나홀로집에...케빈... 쥬륵...


심심할 때 초성퀴즈 어떠세요?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짧게 구성되어 있어서 지하철에서나 잠깐 쉬는 시간동안에 하기 좋더라구요 ㅋㅋ

쉬는 시간에 하면 꿀잼!!! 짱잼!! 

막...두뇌발달되는 느낌?ㅋㅋㅋㅋ어렵지도 않고 재밌어요 ㅋㅋ


요즘 심심할 때마다 하고 있는데 초성퀴즈 어플 재밌어요 ㅋㅋㅋㅋ




얼른 다 깨버리고 싶어요 ㅋㅋㅋㅋ

재미있는 초성퀴즈 다 깨는 그날까지 포스팅 도전!!!


재미있는 초성퀴즈 61탄의 주제는 신조어입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용어가 생겨나는 것 같아요

타자를 쉽게 치기 위해서 말줄임도 많아서 가끔 무슨 뜻인지 알기 어려운 신조어가 많죠...







그럼 재미있는 초성퀴즈 61탄 주제 신조어의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당ㅋㅋ





ㅇㅍㄹ

재미있는 초성퀴즈 61-1 정답


악플러


악플은 안되요!!!



ㅋㅇㅉ

재미있는 초성퀴즈 61-2 정답


킹왕짱


이번주에 블로그 킹왕짱!!!

여러분도 킹왕짱!!!



ㅃㅅㅌ

재미있는 초성퀴즈 61-3 정답


빵셔틀


빵셔틀하니까 패션왕 영화가 생각나네요


"빵좀 사다줄래?"



ㅈㅁㅁ

재미있는 초성퀴즈 61-4 정답


지못미



ㅌㅌㄹ

재미있는 초성퀴즈 61-5 정답


트통령


트통령은 트위터 대통령의 줄임말이라고 해요

트위터에서 팔로어도 많고 유명한 사람을 뜻하는 말이에요~


예전에 트위터 많이 했었는데...

으...옛날에...




축하드립니다!!


재미있는 초성퀴즈 61탄 신조어의 정답을 모두 맞추셨습니다


신조어 초성퀴즈를 맞추면서 신조어에 알게되어 상식이 생긴 것 같죠? 헤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