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하스스톤 카드팩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하스스톤 브라질리언 팩 구입하기

이번주에 2015. 10. 12. 17: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하스스톤 요즘 많이 하시죠?


스마트폰 어플로 출시되어 폰스스톤이라고 불리며 스마트폰으로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지하철에 앉아서 하스스톤 하면 한판 끝날때까지 내리기가 싫어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하스스톤에도 치명적인 단점이 있으니...


바로...


현질없이는 게임이 힘들다는 것!!!!


그래서 우린 하스스톤을 현질스톤이라고 부르죠



카드 40팩을 구입하려면 무려 5만원!!!


어렸을 때 유희왕 40팩짜리 박스로 사도 5만원은 안했던 것 같은데 하스스톤 카드팩 너무 비싸요 엉엉 ㅠㅠ


어렸을 때 유희왕 카드 참 많이 샀던 것 같은데 다 어디로 갔나몰라 ㅋㅋㅋㅋ


하스스톤 현질을 저렴하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빠빰!



하스스톤 일명 브라질리언 팩 구입하기!!


환율이 나라마다 다른 것을 이용해서 

환율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브라질로 변경하여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환율에 따라 다르지만 20%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가능합니다 +_+




이 방법은 해외결제가 가능한 체크카드 혹은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구글 월렛에 접속합니다

https://wallet.google.com/ 


구글월렛에 접속 후 구글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구글 월렛 영구정지 당하셨다는 분이 있으니 구글월렛을 정지당해도 괜찮은 지 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불이익의 책임은 결제한 본인에게 있습니다.

뭐... 구글계정이야 만들기 쉬우니까 부담없긴하죠 




구글 월렛에 로그인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브라질 환율을 적용해서 결제하기 위해서는 집 주소를 브라질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집 주소 오른쪽에 있는 수정을 눌러주세요


집 주소를 브라질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국적을 바꾸고 브라질 주소, 우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휴대폰 번호는 국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도 괜찮습니다.



브라질 주소를 모른다면 구글 맵에 들어가서 적당한 주소를 복사하시면 됩니다.


https://www.google.co.kr/maps/place/Nicol%C3%A2ndia+Center+Park/@-15.8056079,-47.8941007,15z/data=!4m2!3m1!1s0x0000000000000000:0x95ce6b878c5cad4b


위 링크에 접속해서 적당한 곳을 찍어서 주소를 복사해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브라질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기프트카드 잔액이 있는 경우 위 같은 오류가 발생하지만


계속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추후에 다시 대한민국으로 변경하면 기프트카드 잔액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글 서비스 약관이 변경되었다고 나옵니다 


동의 및 계속을 눌러주세요


이제 구글 월렛이 브라질로 변경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하스스톤을 실행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



브라질 환율이 적용되어 28.12달러로 표시됩니다 +_+


달러 환율로 계산해보면 3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이네요


5만원짜리 카드팩을 3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마술입니다 +_+

하스스톤에 현질하는 것이 부담스러우셨다면 구글 월렛 집 주소 변경을 통해서 브라질 환율로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저는 28.12달러에 오리지널 팩 40개를 구입하였습니다


오리지널 카드도 다 있는 것이 아니라서 일단 오리지널 팩을 구입하였습니다.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해외결제가 되었다는 문자를 확인해보니 28.12달러가 정상적으로 결제되었습니다


저같은 경우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수수료가 발생하겠지만 수수료랑 이것저것해도 훨씬 저렴하네요 헤헤 조아 ㅋㅋㅋ



40팩이 추가된 상태입니다 


이거 언제 다 까죠? ㅠㅠ


스마트폰으로 40팩을 까는 것은 힘들 것 같아서 PC버전으로 실행 후 카드 팩을 까보았습니다




카드팩을 까볼까요??



흐흐흐흐


전설카드 대마법사 안토니다스가 나왔네요 +_+


안토니다스가 나온 것만으로 이번 현질은 이득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전에 만원씩 현질했을 때에는 별로 맘에 드는 카드 안나왔었는데 하스스톤은 역시 40팩은 까줘야 되나 봅니다 ㅠㅜ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