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

[플래시게임]레이싱 선수가 되어 레이싱을 즐겨보자 레이싱아카데미2014(Racing Academy 2014)/레이싱게임/F1 게임/

이번주에 2014. 12. 30. 02:05
반응형

Unity web player가 설치되어야 플레이가능합니다.


모빌1에서 제작한 홍보용 레이싱게임입니다.

포뮬러와 나스카 두가지 모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전 단계를 클리어해야 F1 머신과 나스카 머신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ㅜㅜ

<조작법>
키보드 위/아래: 엑셀, 브레이크
키보드 좌/우: 차량 좌우 조정
스페이스바: 부스터






두가지 게임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뮬러 머신을 몰 수 있는 모드와 나스카 머신을 몰 수 있는 모드 +_+



그래픽은 깔끔하네요


포뮬러 머신이 보이네요 +_+


포뮬러 머신을 타고 서킷을 달려볼까요~



윽...처음에는 요런 카트부터 타야되네요 ㅜㅜ


그래두 레이싱의 기초는 카트니까

카트부터 타봅시당...



조작은 어렵지 않아요



그래픽도 괜찮죵? ㅋㅋ



오예~ 1등했어요 +_+


난이도는 쉬워요 ㅋㅋㅋㅋ

아웃인아웃 그런 어려운 건 생각할 필요없구 그냥 벽에만 안박으면 1등 할 수있어요 ㅋㅋ


카트로 한번 이기니까 금방 포뮬러 머신 태워주네요 ㅋㅋㅋ

뭐야 이건 ㅋㅋㅋㅋ

카트로 한참 타야 포뮬러 머신 체험시켜주는줄 알았는데 ㅋㅋ





윽...


모빌1 홍보게임이라서 역시 등록을 해야 더 플레이가 가능하네요 ㅜㅜ


그래두 게임은 괜찮은 것 같아요 퀼리티도 좋구

심심하면 등록해서 해봐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