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

[플래시게임]추억속의 후레시맨 게임/재미있는 플래시게임/액션게임

이번주에 2014. 12. 27. 01:29
반응형



추억속의 후레시맨 게임입니다 ㅋㅋㅋ

다들 한번쯤은 해보셨죠?

오랜만에 생각나서 해보았는데 어렵네요 ㅜㅜ
예전에는 쉬웠던 것 같은데 ㅜㅜ

그래두 몇번 하다보니 예전 생각두 나구 별로 안어렵네요 ㅋㅋㅋ

시작 전에 요거를 클릭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블랙 후레시맨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_+




파워레인저인지 후레시맨인지 잘 모르겠으나 암튼 파워레인저를 컨트롤해서 적을 물리치는 게임입니다.
후레시맨 바이오맨 파워레인저 등등 참 많죠...
저는 봐도 뭐가 뭔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누가 제일 선배인지 궁금해지네요 ㅋㅋㅋㅋㅋㅋ

<조작법>
화살표키 : 후레시맨 조종, 점프
Z: 공격
X: 특수기술
C: 후레시맨 교체



보스의 체력을 다 깍은 후에는 C키를 2번 눌러주시면 요렇게 레이저로 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