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도림 생활맥주, 스팸튀김에 진짜 500cc 생맥주/신도림수제맥주

이번주에 2017. 3. 26. 14:04
반응형




신도림역 1번출구 디큐브시티 쪽에 위치한 생활맥주



안주 종류도 다른 곳과 비교해서 다양하구


생맥주 외에도 대동강맥주나 밀맥주, IPA 등


수제맥주도 판매하기 때문에 요즘 맥주 한 잔 하러 자주 가는 것 같다.







생활맥주는 생맥주를 주문하면


파이렉스 계량컵에 맥주가 나온다.



500cc 계랑컵이기 때문에 다른 곳과 다르게


정말로 500cc 생맥주가 가득가득 나오는 것이 특징!!!!!







스팸튀김이 그렇게 맛있다고 맛있대서


시켜본 생활맥주 스팸튀김



비쥬얼은 스몰비어 감자튀김같은 느낌 ㅋㅋ







스팸을 썰어서 튀긴 것인데



짭짤하니 맥주 안주로 제격인듯 ㅋㅋㅋㅋ






맥주 몇 잔을 더 마시려고 보다가 시켜본 맥앤치즈볼 샐러드



맥앤치즈볼이 딱 4개 나오는데


치즈도 생각보다 많이 안들어있더라구 


생활맥주는 감튀+스팸튀김이 젤 맛난거 같음ㅋㅋㅋㅋㅋ





신도림맥주집/신도림감자튀김/신도림생맥주

신도림수제맥주/대동강맥주



생활맥주 신도림점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67길 23

전화번호: 02-2677-70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