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서귀포맛집] 서귀포 흑돼지 뽈살집, 흑돼지꼬치구이

이번주에 2017. 2. 28. 01:11
반응형



2016년 여름 제주도 여행



일주일이라는 긴 기간동안 제주도에 다녀왔었는데


일주일도 제주도 곳곳을 돌기에는 참 짧은 것 같다.



다음에는 꼭 제주도 한달살기 도전해보는걸로!!! 꼭!!!




서귀포 게스트하우스로 괜찮은 제주도 서귀포 게스트하우스 미도호스텔


미도장이라는 오래된 여관을 리모델링한 곳인데 


밖에서 볼 땐 참 올드해보이지만 내부는 깔끔깔끔 :)






미도호스텔이 궁금해서 가보기도 하였고


파티를 하는 게스트하우스도 많지만


미도호스텔은 미도미식회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여행자끼리 같이 모여서 맛집 투어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혼자 제주도를 여행한다면 혼자 먹기 어려웠던 음식인


 고기!!!! 회!!!! 등을 먹을 수 있어 참 좋은 듯 ㅋㅋㅋㅋㅋ







게스트하우스에 체크인을 할 때 미도미식회 신청이 가능한데


저녁시간에 정해진 시간에 모이게 되면 요런 맛집 지도를 나눠준다



요 중에서 여행자끼리 맘에 드는 메뉴를 정해서 저녁을 먹는 시스템 +_+



비용은 1/n로 나눠서 더치페이!!






오늘은 미도미식회 인원이 4명으로 많지는 않아 아쉽지만



오늘 저녁메뉴는 고기 고기 고기 꼬기!!!!



서귀포맛집이라는 뽈살집으로 결정하였다.


뽈살집은 흑돼지 특수부위를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한 것 같다.






서귀포에 위치한 곳이 뽈살집 본점이고


한림에도 뽈살집 분점이 있는 것 같다.



서귀포 뽈살집의 경우 제주본점 옆에 바로 별관도 위치해서


둘 중 한가한 곳에서 식사를 하면 될 것 같다.







특수부위 모듬구이와 초벌 모듬구이 두 메뉴를 많이 드시는 것 같은데,


가격대로 4인 기준 4만원정도로 가격도 나쁘지 않다.



둘다 맛보고 싶어서 모듬구이 2인분과 초벌구이 2인분으로 주문!!







밑반찬 셋팅 나와주시고



술이 빠지면 아쉬우니 한라산도 주문주문







계란찜은 서비스~






뽈살집 특수부위 모듬구이



여러 부위가 나오는데 부위도 설명해주시는데


먹기 바빠서 부위는 까먹음 ㅋㅋㅋㅋㅋ



제주산 흑돼지라 그런지 떼깔이 참 고운듯 ㅋㅋㅋㅋ







소세지도 올려주고


모듬구이를 불에 익혀 드시면 되곘습니당.







고기 두께도 얇고 금방 익더라구요~







뽈살집 특수부위 완전 맛나요 ㅋㅋㅋㅋㅋ



고기도 부드럽고 맛나요...








제주도 소주 한라산도 한 잔



한라산 오리지날이 알콜향도 별로 안나고 맛있더라구




생각보다 도수가 쎈 건 비밀


금방 취하는 기분







모듬구이를 먹는 동안 초벌구이되어서 나온 특수부위 초벌구이




초벌구이는 꼬치에 꽂아서 나오는데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요렇게 세워주셨당 ㅋㅋㅋㅋㅋㅋ







파프리카도 송송 꽂혀있고 비쥬얼은 초벌구이가 좋은듯 ㅋㅋㅋㅋ



초벌구이는 야채가 들어가서 고기양은 적어보이기 때문에


고기 많이 먹고싶다면 모듬구이가 좋을듯 ㅋㅋㅋㅋㅋ







직원분께서 꼬치에서 하나씩 빼서 구워주시더라구요







뽈살집 초벌구이도 불판에 지글지글







김치찌개!!!!


요것도 서비스인가부당



밥 한그릇 뚝딱하고 싶은 김치찌개






떡갈비도 서비스 서비스







모듬구이에 초벌구이까지 싹싹 클리어!!!




개인적으로는 모듬구이가 더 맛난 것 같다.



배고플 때 먹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모듬구이가 고기 양도 많고....양이 많아서 좋앜ㅋㅋㅋㅋ







남자 4명이서 한라산 소주 4명 클리어!!



한라산 오리지날 도수는 21도랍니다 @_@








후식으로 소화에 좋은 매실차도 서비스!



비올 땐 우산도 빌려주는 것 같아요 +_+


비오는 날엔 제주도 서귀포맛집 뽈살집에서 고기도 먹고 


우산도 빌려서 다음에 우산 가져오면 고기도 서비스? 팍! 팍!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제주도 서귀포 뽈살집



제주도맛집

제주도고기집/제주도흑돼지

서귀포맛집/서귀포흑돼지

제주도 특수부위전문점



뽈살집 제주본점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정로91번길 37

전화번호: 064-763-686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