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방

[하이브리드라면]치즈게티 라면후기(치즈볶이+스파게티)/군대라면

이번주에 2014. 7. 28. 18:15
반응형

 

 

라면을 평소에도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짜파구리는 많이 먹으니까 질려서

 

오랜만에 치즈게티를 만들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군대에서 진짜 많이 섞어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라면을 섞으면 맛이 없을 것 같은데 섞어먹어보면 다 맛나요 ㅋㅋㅋㅋㅋㅋ

치즈볶이에 불닭볶음면도 맛있고 공화춘에 불닭볶음면도 맛있고 ㅋㅋㅋㅋㅋ

 

요즘에는 하이브리드 라면이라고도 부르더라구요 ㅋㅋㅋ

 

 

 

신라면이 예전과 다른맛이 나는 진짜 이유?

한국의 대표적인 매운라면을 꼽으라면 당연히 '신라면'을 말할 것이다. 라면 업계에서 1위를 차지해온 신라면의 맛이 변했다는 평이 있었고 사실로 밝혀지며 신라면의 맛이 변한

bltly.link

 

컵라면이니까 먼저 물을 끓여주세요

 

 

 

백종원이 알려주는 라면을 맛있게 끓이는 법

출처: 픽사베이 한 방송을 통해 백종원이 집에서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을 통해 알아보자. 출처: SBS 프로그램 '3대 천왕' 캡처

bltly.link

 

조리법은 국물없는 라면이니까 면을 익히고 물을 버린 후에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국물없이 면만 먹으니까 칼로리가 얼마 안될 줄 알았는데 420칼로리네요 ㅠㅠ

 

 

스파게티도 마찬가지로 끓는 물에 면을 익히고 물을 버리고 비벼먹으면 되겠습니당

 

스파게티는 465칼로리네요

 

 

 

 

 

오늘 치즈게티를 만들어먹을꺼니까 총 칼로리는  885칼로리!!!! ㅠㅠ

 

 

 

섞으면 더 맛있는 라면조합

섞으면 더 맛있는 라면조합  

bltly.link

 

치즈볶이랑 스파게티랑 똑같은 콕콕콕 시리즈인데 다른 점이 있더라구요

 

치즈볶이는 전자레인지 조리가능인데

 

 

스파게티는 전자레인지 조리불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이 전자레인지 조리가능한 줄 알았는데 다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스파게티는 건더기스프, 분말스프, 액체스프가 들어있네요

 

스프가 참 많네요 ㅋㅋㅋㅋㅋ

 

 

치즈볶이는 분말스프 하나밖에 없네요

 

간단해서 좋아요 ㅋㅋㅋㅋㅋ

 

 

물 넣기전에 스파게티 건더기스프를 넣어주세요

 

예전에는 마카로니도 있었던 것 같은데 마카로니는 없어졌나봐요 ㅜㅜ

 

 

보글보글 끓으면 이제 물을 부어주세요

 

 

치즈볶이에 물을 넣고~

 

 

스파게티에 물 넣어야 되는데 물을 너무 적게 끓여서 물 다시 끓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보글보글ㅋㅋㅋㅋ

 

 

스파게티에도 물을 넣어주세요 ㅋㅋ

 

 

이제 면이 익을 때까지 기다려야겠죵?

 

컵라면 물 붓고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싫어요 ㅜㅜ

빨리 먹고싶은데 ㅜㅜ

 

왕뚜껑S는 면이 빨리 익어서 완전 좋아요 ㅋㅋ

물 붓고 90초만 기다리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_+

 

 

히히 면 다익었당

 

이제 물을 버려야겠죵?

 

 

구멍을 뚫으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콕! 콕! 콕! 콕!

 

 

젓가락으로 콕! 콕! 콕! 콕! 뚫어주세요 

 

구멍을 너무 크게 뚫으면 면이 다 빠지니까 너무 크지 않게 뚫어주세용ㅋㅋ

 

 

물을 1~2 숟가락정도만 남기고 버려주세요

 

물을 다 버리면 잘 안비벼지니까요

 

 

스파게티도 콕! 콕! 콕! 콕!

 

 

스파게티도 마찬가지로 1~2 숟가락정도 남기고 버려주세요

 

 

다 됐당ㅋㅋㅋㅋㅋ

 

 

치즈게티를 만들어먹을꺼니까 면을 한 곳으로 옮겨주세용

 

 

이제 스프를 다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파게티 분말스프 넣고

 

 

치즈볶이 분말스프 넣고

 

 

스파게티 액상스프 넣고

 

 

잘 비벼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오른쪽으로 비비고 왼쪽으로 비비고~

 

 

다 됐당 ㅋㅋㅋㅋㅋㅋ

 

빨리 먹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치즈볶이랑 스파게티랑 섞은 치즈게티!!!

 

치즈볶이랑 스파게티를 섞었으니 치즈스파게티 맛이 날 것 같지만

치즈스파게티 맛은 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먹으면 그냥 오묘한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볶이 느끼해서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치즈볶이 좋아하시면 요것도 맛있으실거에요 ㅋㅋㅋ

 

느끼하면서 스파게티맛도 느껴지는 맛 ㅋㅋㅋㅋㅋㅋ

느끼하지만 맛나요 ㅋㅋㅋㅋㅋㅋ

 

 

히히 맛있쪙ㅋㅋㅋㅋㅋ

 

 

다 먹었당!!!

 

살 찌겠따 ㅜㅜ

살 빼야되는데 ㅜㅜ

 

 

빨리 먹고 싶어서 먹고나니 주방은 요렇게 됬어욬ㅋㅋㅋㅋㅋ

치워야지 ㅜㅜ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