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방

홍석천 라면/GS25 매운치즈볶음면 라면후기, 홍석천's 홍라면

이번주에 2014. 10. 17. 18:11
반응형



요즘 장안의 화제!!!


홍석천's 홍라면


매운치즈볶음면을 구입했습니다!!


10월말 까지 홍석천 라면 매운치즈볶음면이나 매운해물볶음면을 구입하면 비락식혜를 주는 행사중입니다.


매운치즈볶음면과 매운해물볶음면은 GS25에서만 구입이 가능하십니다!!!!


CU가서 홍석천 라면 찾으시면 앙대요 ㅋㅋㅋㅋ




홍석천 씨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라면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이경규 씨가 개발에 참여한 꼬꼬면도 맛있게 먹었었는데 이 라면도 맛있을 것 같아요 @_@


매운해물볶음면도 있지만 치즈를 더 좋아해서 치즈맛으로 구입해왔습니다.


맛있으면 해물맛도 먹어봐야징~




스프가 3개나 들어있네요 


저는 스프 많이 들어있는 라면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스프 넣는 재미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거에요?ㅋㅋㅋ



국물이 없는 라면이기 때문에 건더기 스프만 먼저 넣어주세요



뜨거운 물을 선에 맞춰 붓고 3분을 기다려주세요


노래 한곡 듣고 올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면이 익으면 콕콕콕 구멍을 내서 물을 버려주세요


구멍 크게 내면 면이 빠질 수 있으니 구멍에 맞춰 콕콕콕!!



물을 버려주세요


예전에 콕콕콕 처음 나왔을 때 진짜 신기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물을 다 버렸으면 스프를 넣고 비벼주시면 되겠습니당


액상스프를 넣고!



치즈분말도 넣고!!



잘 비벼주세요


치즈분말이 들어가서 많이 안매워보이네요 ㅎㅎ


비쥬얼은 치즈볶이같은 느낌?



먹어볼까요?


치즈향이 나네요 ㅎㅎ


오와아아


맛있는데? 맛있쪙!!!!


치즈향이 나서 느끼할 줄 알았는데 매콤매콤한게 맛있는데?


치즈볶이에 불낙볶음면 섞은 맛!!!!


치즈맛이 부드럽게 해주면서 매콤한 맛이 느껴져서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어요


라면 두개 섞을 필요없이 앞으로 이것만 먹어야 겠습니다 ㅜㅜ

짜파구리도 컵라면으로 출시해주면 안되나 대박날듯 ㅋㅋㅋㅋㅋㅋㅋ




공짜로 받은 비락식혜랑 먹으니 맛있당 ㅋㅋㅋㅋ


완전 맛있어서 흡입했어요 ㅋㅋㅋㅋ



비락식혜 주는 행사 끝나기 전에 GS25가서 많이 사놔야 겠어요 +_+


홍석천 라면!!! 매운치즈볶음면 만족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