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코스트코 치킨 짭짜롬하니 맛있어요~

이번주에 2015. 12. 17. 11:00
반응형


코스트코에 가면 푸드코트말구 매장 안에서 파스타라던지 볶음밥이라던지 다양한 즉석식품을 판매하잖아요~


코스트코 즉석식품 코너에 있던 치킨 맛이 항상 궁금했었는데


사먹어보니 코스트코 치킨도 맛있더라구요 ㅠㅠ


사실 맛없는 치킨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치킨은 다 맛나요 ㅋㅋㅋㅋㅋ


코스트코에서 판매되는 이름은 로티세리 계육다리 입니다

로티세리 치킨?


로티세리는 고기를 쇠꼬챙이에 끼워 돌려 가면서 굽는 기구를 말한다고 합니다


그럼 코스트코 치킨은 구운 치킨이니까 로스트 치킨이네요!!!



코스트코 치킨은 다리만 들어있는데


다리가 닭이 맞나 싶을 정도로 정말 커요 ㅋㅋㅋㅋㅋㅋ


닭다리가 제가 쓰는 스마트폰보다 큰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이거 한조각이면 맥주 2캔은 먹을 것 같아요ㅋㅋㅋ닭다리가 커서 @_@



코스트코 치킨은 로스트 치킨이기 때문에 속이 촉촉하더라구요


겉에는 양념이 되어있어서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짭짤해서 살보다 양념이 있는 닭껍질이 더 맛난듯?ㅋㅋㅋㅋㅋㅋㅋ



닭다리가 정말 큰 것 같아요


만화에 나오는 만화고기인줄ㅋㅋㅋㅋ


만화 보면 고기 양손에 잡고 맛나게 먹잖아요 ㅜㅜ



다 먹었당!


코스트코 치킨 맛나 맛나


담에 또 사먹어야징 ㅜㅜ


코스트코는 피자도 맛있구 핫도그도 맛있구


맛있는게 왜 이렇게 많은거야 ㅜㅜ 엉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