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추억의 불량식품]꾀돌이, 밭두렁 과자~/인간사료

이번주에 2015. 12. 19. 16:14
반응형


인터넷에서 예전에 사먹던 불량식품을 판매하더라구요 


요즘에는 문구점에서도 안팔구 보기 힘들더라구요 ㅜㅜ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것을 발견하구 반가워서 주문해보았답니다!!!


어렸을 때 학교 끝나구 문방구에서 사먹던 불량식품


그 맛은 그대로겠지요...?


변한건 내 입맛일뿐....




인터넷으로 주문하였더니


다음날 띵동! 하고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택배 뜯을 땐 항상 씐나 씐나~~



밭두렁이랑 꾀돌이 두봉지 주문해보았답니다!!


밭두렁은 800g이구 꾀돌이는 1kg라서 양이 정말 많아보이네요 +_+


이정도면 정말 인간사료라고 해도 될듯ㅋㅋㅋㅋㅋㅋ


요즘 대용량 과자를 인간사료라고 부르더라구요 ㅜㅜ


이런거 두고 컴퓨터하면서 티비보면서 조금씩 먹다보면 금방 먹겠죵?ㅋㅋㅋㅋ



짭짤하구 딱딱했던 밭두렁 기억나세요?


밭두렁이 콘팡으로 이름이 바뀌었더라구요~


옥수수 튀긴 과자인데 정말 딱딱해서 으드득 으드득 한답니다


이빨 안좋으신 분이라면 조심하셔야 될 거에요 ㅜㅜ 딱딱해요!!


딱딱한 옥수수가 양념이 되어있어서 짭짤하니 맛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밭두렁 사진은 요거!!!


요 사진 보면 기억나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저 조그만 봉지 100원? 200원 주고 먹었던 것 같은데


800그램짜리 한봉지가 3천원이니 저렴한 가격은 여전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요건 초코맛 나는 과자 꾀돌이


요거두 달달하니 맛있죵 ㅋㅋㅋ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먹고나서 지퍼 닫아주면 오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꾀돌이 1kg 다먹으면 4,330칼로리나 되네요 ㅜㅜ 


윽...살쪄


제조원은 광일제과!!



밭두렁은 옥수수에 설탕, 소금이 들어가네요


옥수수를 튀겨서 설탕이랑 소금으로 양념한 것 같아요


가격을 생각하면 당연하지만 옥수수는 역시 수입산!!!



밭두렁 칼로리를 보고 118칼로리밖에 되지 않아서 오잉 했는데


1회 제공량에 118칼로리네요 ㅠㅠ


27번으로 나눠서 먹었을 때 30그램 당 118칼로리라고 합니다


그럼 총 칼로리는 3,186칼로리!!



콘팡(밭두렁)은 사실 요정도 밖에 되지 않아요 ㅜㅜ


금방 먹을것 같아요 ㅜㅜ



맛이 궁금해서 바로 뜯어보았어요~


밭두렁이 이름은 콘팡으로 바뀌었지만


맛은 여전한 것 같아요


으드득 으드득 딱딱한 옥수수에 짭짤한 맛!!!


히히 요거 맛나 맛나


요건 꾀돌이 과자!!


초코맛두 나구 바삭바삭하네요


콘팡은 짭짤해서 맛난데 요건 달달해서 맛나요 



옛날 생각에 불량식품을 두봉지나 샀더니 한동안은 과자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추억의 불량식품, 옛날에 먹던 옛날과자가 생각나신다면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종류도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