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KT 선택형요금제/음성, 문자, 데이터를 원하는대로 조절이 가능한 요금제

이번주에 2014. 8. 27. 14: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요즘 날씨가 덥죠? ㅜㅜ
9월이 되어가서 날씨가 시원할 줄 알았는데 아직두 더운 것 같아요

오늘은 음성,문자,데이터를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는 KT의 요금제!
선택형요금제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당



예전에는 휴대폰으로 통화와 문자메세지를 주로 하였는데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카카오톡같은 메신저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문자메세지를 사용할 일이 거의 없죠?
문자메세지를 보내는 법도 까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 문자메세지는 그냥 스팸문자만 ㅜㅜ

스마트폰 요금제에 문자메세지가 300건씩 포함되어 있어서 쓰지도 않는 무료문자와 무료통화가 아까웠는데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는 요금제가 있더라구요 +_+

데이터가 많이 필요하면 데이터를 늘릴 수 있구 통화가 많이 필요하면 무료통화를 늘릴 수가 있어요!!!

다양한 어플이 데이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데이터가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데이터를 많이 쓰기위해서는 필요없는 무료통화, 무료문자도 같이 늘려야 했잖아요? ㅜㅜ

통신사 3사에 모두 이름은 조금씩 다르지만 필요한 무료사용량만 조절이 가능한 요금제가 있습니다
오늘은 KT 요금제만 소개해드리고 나머지 통신사는 다음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TE-선택형 요금제라는 요금제입니다.

음성,문자,데이터를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저는 월35000원에 통화100분 무료문자 100건 데이터 2GB 요금제를 사용중입니다

전에는 LTE34 요금제를 사용하였는데
데이터가 750MB밖에 되지않아서 월말이 되면 데이터가 부족하더라구요 ㅜㅜ

한단계 높은 요금제로 올리려고 찾아보다가 저렴한 가격에 데이터를 많이 사용할 수 있는 선택형요금제를 발견해서 바로 바꿨습니다 ㅋㅋㅋ

이번달도 많이 썼는데 아직도 데이터가 600메가 이상 남았네요 ㅋㅋ

집에서는 와이파이를 사용하니까 이정도면 밖에서 와이파이없이 사용해도 데이터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동영상을 많이 본다거나 데이터 사용량이 더 많은 분들의 경우 더 많은 데이터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혹은 데이터사용량이 적은 분들은
24000원짜리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24000원짜리도 데이터가 250MB 제공되니 데이터 사용량이 많지 않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24000원짜리는 올레 와이파이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올레 와이파이를 이용하려면 월2200원을 별도로 지불해야 합니다 ㅜㅜ

그리고 선택형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이월이 되지 않습니다.

선택형요금제도 데이터안심옵션을 가입할 수 있으니 24000원에 데이터 안심옵션 9000원해서 33000원에 데이터무제한으로 사용하는 방법도 있겠네요

33000원에 데이터무제한이니 꽤 메리트있는 가격이죠?

안심옵션이기때문에 400kbps 속도제한으로 3G보다 느린 속도로 사용해야하는 단점이...ㅋㅋㅋㅋㅋㅋ

 

통화를 많이하신다면 통화무한 요금제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음성,문자,데이터를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는 KT의 요금제!

LTE-선택형 요금제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