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오리진 배틀필드4 한시적 무료!!+배틀필드4 할인판매

이번주에 2014. 8. 9. 21:48
반응형



오리진에서 배틀필드4를  8월 8일부터 8월 14일 오전 10시까지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게 이벤트 중입니다.


배틀필드4는 사양이 높아서 해보지 못하였는데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배틀필드4를 해보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번 무료 기간동안 체험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배틀필드3 무료배포했을때 받아서 해봤는데 배틀필드3도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예전 배틀필드1942 했던 기억때문에 배틀필드는 좀 지루한 게임으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박진감도 있고 재밌더라구요 ㅋㅋ왜 배틀필드 그러는 지 알 것 같아요 ㅋㅋ


예전에는 콜오브듀티도 재밌게 했었는데 콜오브듀티는 콜오브듀티1 이후로 해본 시리즈가 없네요 ㅋㅋ

최근에 출시된 콜오브듀티 시리즈도 재밌겠죠?ㅜㅜ 그래픽카드 바꾸면 한번 해봐야겠어요






현재 배틀필드4 할인판매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무료체험으로 체험을 해보고 재밌다면 구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디지털디럭스 에디션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고 프리미엄 멤버십 패키지는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네요 

이번 기회에 배틀필드4를 체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