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올레시장 먹거리 :: 모닥치기 드셔보세요

이번주에 2016. 7. 19. 12:26
반응형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 중 모닥치기라는 것이 있다고 해서


모닥치기를 맛보러 올레시장으로 향했다



제주도 여행 중에 제주시에 있는 동문시장도 가보구 


서귀포에 있는 올레시장도 가보았는데



볼 거리나 먹거리는 동문시장이 더 많은 것 같다 ㅋㅋㅋㅋㅋ





올레시장에도 모닥치기로 유명한 맛집이 있는 것 같은데


날씨도 덥고 길 찾기도 귀찮고



그냥 올레시장 입구 앞에 있는 분식집으로




모닥치기는 제주도에만 있는 음식인데



김밥 + 전 + 만두 + 떡볶이가 한 접시에 나오는 음식이다



최근에는 수요미식회? TV에도 모닥치기가 나와서 유명하더라구



평소에도 떡볶이 좋아하는 나로서는 서울에서부터 모닥치기는 꼭 먹으리라



올레시장에서 처음 먹어본 모닥치기 


가격은 7,000원이라 조금 쏀 편인데


양을 생각하면 2명이 먹어도 충분할 듯?





요게 제주도 올레시장 모닥치기!!!


떡볶이에 만두, 김밥 그리고 밑에 깔려있는 김치전까지



김치전이 떡볶이 국물을 먹고 눅눅해지기 때문에


김치전부터 먹는 것이 좋다고 한다


김치전도 매콤한데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완전 맛나 ㅋㅋㅋㅋㅋ


얇아서 바삭바삭한 김치전에 떡볶이 국물의 조합이라니 ㅋㅋㅋㅋㅋ



떡볶이는 매콤하구


만두는 그냥 평소에 먹던 만두 맛





김밥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어보구



김치전이 완전 맛난듯ㅋㅋㅋㅋㅋ


김치전 한장 더 먹으려다가 ㅋㅋㅋㅋㅋㅋ담에 먹는걸로 






제주도 올레시장 모닥치기 싹싹 클리어!!!



제주도 여행하면서 모닥치기를 한번 밖에 못먹어서 아쉽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