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LG 스마트폰 LG V10 유심넣는 방법, V10 SD 넣는 방법

이번주에 2016. 3. 8. 22:15
반응형

최근에 LG V10으로 스마트폰을 교체하였습니다


구글의 레퍼런스 스마트폰인 넥서스 시리즈만 주로 썼었기 때문에


LG의 스마트폰은 처음 써보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한 스마트폰을 생각해보니


HTC 디자이어HD -> 갤럭시넥서스 -> 넥서스5 -> LG V10 순으로 기변했네요 ㅋㅋㅋㅋ


디자이어HD같은 경우 4.3인치 대화면과 최적화는 맘에 들지만


 HTC 고질적인 문제 마감이 너무 떨어져서


전원함몰로 참 고생하면서 썼던 제품이구


갤럭시넥서스는 아몰레드 번인때문에 


색감이 아주 맛이 가버린 제품이었구


넥서스5가 가장 만족스럽게 사용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계속 발생하는 웰드라인만 빼면 ㅋㅋㅋㅋㅋ



최근에 LG V10을 구입하였습니다 +_+



유심 넣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답니다!!!



LG V10 유심 넣는 방법과 LG V10 SD메모리 넣는 방법!!!!



빠빰!!



1. 먼저 배터리 커버를 제거합니다!


배터리 커버는 충전 케이블이 연결되는 밑 부분에 손톱을 넣으면 쉽게 뜯으실 수 있습니다.




2. 배터리를 제거합니다!


배터리 탈착방법은 아시죵? ㅋㅋㅋㅋ


배터리 탈착형인데 V10은 배터리를 1개만 제공해줘서 아쉽 ㅠㅠ


배터리 추가로 구입해야겠어요~



새 유심을 구입하였다면


새 유심카드에서 유심칩을 살살 떼어줍니다.



전원, 불륨버튼 오른쪽에 있는 부분이 유심과 SD카드가 장착되는 부분입니다.




v10에서 사용하는 나노유심에 보시면 


사선이 있는 부분이 있는데


3. 사선이 왼쪽으로 가도록 유심을 꽃아주시면 됩니다.




V10에 외장메모리를 넣는 방법은 위 사진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마이크로 SD 삽입방향을 위를 향하도록 해서 꽃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V10 유심칩 넣는 방법, V10 외장메모리 넣는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