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목동 현대41타워 스시뷔페 수사(SOOSA) 맛나맛나~

이번주에 2015. 12. 16. 20:26
반응형


오늘 점심은 목동 현대41타워에 위치한 스시뷔페 수사에서 먹었당!


뷔페가면 항상 과식하는 것 같아 ㅜㅜ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 게 많구나아 +_+


다 먹어버릴꺼야 ㅋㅋㅋㅋㅋㅋㅋ



첫 접지


마요 날치알 파스타, 치킨 가라아게, 오징어튀김, 계란초밥, 구운마늘


마요네즈로 파스타했는데 맛있넹 ㅋㅋㅋㅋㅋ


치킨이랑 오징어 튀김을 먹으니 시원한 생맥쥬 생각이 난당...

대낮이니까 맥쥬는 저녁까지 참는걸로 ㅋㅋㅋㅋㅋㅋ



내가 어묵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알고


매운 오뎅이 뙇!!!


꼬치 째로 가져다가 먹었당 +_+



두번째 접시


야끼소바, 연어초밥, 유부초밥, 젓갈초밥


젓갈초밥은 젓갈이 많이 올려져 있어서 짜...


짜!!!!!!


젓갈 조금 덜어내고 먹으니까 괜찮은듯



나 메밀소바두 완전 좋아하는뎅ㅋㅋㅋㅋㅋㅋ


시원한 냉모밀!!!!


히히 맛나맛나



얼큰한 카이센라면과 돼지고기 덮밥 부타동을 즉석에서 주문하면 만들어주는 것 같았다


먹고싶지만...배부르니 패스 ㅠㅠ



마지막 접시!


계란초밥, 치즈롤, 월남쌈롤, 치킨 가라아게, 오징어튀김


월남쌈롤 맛있넹ㅋㅋㅋ


계란초밥두 부드러워서 좋아!!!!



다 먹었당!!!!


으...


오늘도 과식했구만 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ㅋㅋㅋㅋㅋㅋ



다 먹구 디저트에 커피 한잔까징~


점심 배부르게 잘 먹었당!!!!



스시뷔페 수사


평일 점심 12,900원


평일 저녁/주말, 공휴일 19,900원


목동 현대41타워 지하 1층에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