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재미있는 초성퀴즈

재미있는 초성퀴즈 57탄 꽃 정답/초성퀴즈 답/재미잇는 초성퀴즈

이번주에 2015. 11. 7. 18: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요즘 날씨가 딱 좋은 것 같아요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고

그래서 가을 날씨가 너무 좋아요 ㅎㅎ

금방 추워질테니 가을 날씨를 즐겨야 겠어요 ㅋㅋ


심심할 때 초성퀴즈 어떠세요?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짧게 구성되어 있어서 지하철에서나 잠깐 쉬는 시간동안에 하기 좋더라구요 ㅋㅋ

쉬는 시간에 하면 꿀잼!!! 짱잼!! 

막...두뇌발달되는 느낌?ㅋㅋㅋㅋ어렵지도 않고 재밌어요 ㅋㅋ


요즘 심심할 때마다 하고 있는데 초성퀴즈 어플 재밌어요 ㅋㅋㅋㅋ




얼른 다 깨버리고 싶어요 ㅋㅋㅋㅋ

재미있는 초성퀴즈 다 깨는 그날까지 포스팅 도전!!!


재미있는 초성퀴즈 57탄의 주제는 꽃입니다 






그럼 재미있는 초성퀴즈 57탄 주제 꽃의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당ㅋㅋ





ㅎㅂㄹㄱ

재미있는 초성퀴즈 57-1 정답


해바라기



ㄴㅍㄲ

재미있는 초성퀴즈 57-2 정답


나팔꽃



ㅈㅁ

재미있는 초성퀴즈 57-3 정답


장미



ㅁㄷㄹ

재미있는 초성퀴즈 57-4 정답


민들레



ㄱㅅㄹ

재미있는 초성퀴즈 57-5 정답


고사리



ㄱㅅㄹ라는 꽃이 생각나지 않아서 고민했는데 고사리였네요 ㅜㅜ

고사리는 꽃이 아닌 포자식물로 알고 있는데 왜 꽃에 들어있을까요 ㅜㅜ



축하드립니당!!


재미잇는 초성퀴즈 57탄! 주제 꽃의 정답을 모두 맞추셨씁니당 짝짝짝


아직 재미있는 초성퀴즈 반도 못깬 것 같지만 모두 깨는 그날까지 열심히 포스팅 도전!!!


올해 안에 다 못깨겠지?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