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롯데백화점 4D 레이싱대회+레이싱시뮬레이터+신촌 369호프+술 안주 무제한

이번주에 2015. 5. 16. 03:25
반응형


오홍?


이게 뭐징...


영등포역 앞을 지나가는데 요런 레이싱 시뮬레이터가 보이는거야...


모터스포츠를 완전 좋아하는 나는 지나칠 수가 없었징...



축이 3개 달렸는데 막 위아래로도 움직이고 좌우로 막 돌아가 @_@



신기하넹...


알크래프트는 해봤는데 요런 시뮬레이터는 첨 해보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스템 점검중이넹 힝...


11시부터 진행하고 한 시간에 몇 팀씩 진행하는 것 같습니당...


운영시간 참조하시고 방문하시면 대기시간없이 이용가능할 것 같습니다 ^^



2인승으로 되어있어서 한 명이 운전하고 옆 자리에 타서 체험도 가능하네용 +_+



막 화면도 돌아가고 전체적으로 막 돌아가서 정신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차례가 다가오네요 +_+

기대기대



휠은 트러스트마스터 T500RS 네요 +_+


요거 휠 괜찮아요 국내 구입가격은 비싸긴 한데 로지텍 G27보다 필링이 훨씬 괜찮아요


벨트방식이라 카운터칠 때 느낌이 좋아요 ㅋㅋㅋㅋ

로지텍 G27은 솔직히 장난감 느낌ㅋㅋㅋㅋ




오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행하시는 분에 의하면 오늘 3등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본선 진출하겠다잉~


1등하면 유럽 F1 관람시켜준다고 하던뎅 +_+

F1 보고싶다...핰...





찾아보니까 요거요거!!!


전국에서 예선전 진행 중이며 64명을 뽑아서 본선을 진행해서


1등은 유럽 F1을 관람시켜준다고 합니당 

F1은 영암서킷에서 할 때 이후로 본 적이 없는데 보고 싶긴하네요 ㅋㅋㅋ


탐나탐나~



불금엔 역시 술이죵?


요즘 핫한 신촌 369호프를 방문하였습니당 ㅋㅋㅋㅋ


요즘 페이스북에서 369호프 핫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369호프 짱ㅋㅋㅋㅋ




신촌 369 호프는 1인당 15000원만 내면 안주와 술을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맥주, 소주, 막걸리, 매화수 등등 술을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하십니다 +_+

단, 시간 제한은 2시간 30분으로 정해져있네용 ㅠㅠ 힝 ㅋㅋ



우앙!!!


저번에는 이런 건 없었는데 기본 안주로 샤브샤브와 부대찌개가 추가되었습니당!!!!


반반냄비 좋아요 좋아 +_+



부대찌개에 햄을 넣고~



햄 찌개 좋아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브샤브 고기도 무한무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촌 369호프는 1인당 15000원만 내면 모든 안주가 무제한!!!!

물론 술도 무제한!!!


그냥 막 가져다가 먹으면 되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가 무제한이라고 해서 퀼리티가 떨어지지는 않아요 


튀김은 맛있어서 자꾸 가져다가 먹었어용 ㅋㅋㅋㅋㅋㅋ

김말이랑 만두 짱맛ㅋㅋㅋㅋㅋ



아홉시반??


요런 소주도 있더라구요....


처음 보는 소주인데 먹어보니까 맛있넹ㅋㅋㅋㅋㅋ



부대찌개랑 샤브샤브도 계속 넣어서 먹구 ㅋㅋㅋㅋ



매화수랑 소주랑 섞어서도 먹구 ㅋㅋㅋㅋㅋ



샤브샤브 고기도 무제한이니까 고기도 이만큼 가져다가 먹구 ㅋㅋㅋ



술은 냉장고에서 꺼내서 먹으면 되는데 요런 칵테일 소주도 있더라구용



딸기 맛이넹 ㅋㅋㅋㅋ 맛있쪙 ㅋㅋㅋㅋㅋ



신촌 369 호프에서 술과 안주 무제한으로 잘 먹고 갑니당~


다음에 또 가야징 ㅋㅋㅋㅋㅋㅋㅋ


신촌 369호프 짱 ㅋㅋㅋㅋㅋㅋ



신촌 369호프 입구 옆에 보니까 게임기도 있네용ㅋㅋㅋㅋ 담에 술먹고 앉아서 게임해야징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