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넥서스5 웰드라인 발생으로 무상수리!!/LG 서비스센터 방문예약

이번주에 2015. 1. 25. 16:03
반응형



작년 4월쯤 구입한 넥서스 5


기기 값이 워낙 착찬 제품이다보니 할부금도 얼마남지 않았당 +_+


성능좋고 레퍼런스폰이라 업데이트 빠르고~ 가성비는 참 좋은 제품인듯 ㅋㅋㅋㅋ



하지만 ㅜㅜ


넥서스5와 LG G2에서 발생하는 웰드라인


역시 발생하였다...


이게 설계미스로 인한 것이기 때문에 충격을 주지 않아도 생긴다고 한다 -_-

대부분의 유저들이 유심 넣는 부분에 크랙이 생기던데 내 넥서스도 케이스를 벗겨보니 역시나...




상단에두 역시 웰드라인이 발생하였다 ㅜㅜ


무상수리기간동안은 무상교체를 해준다고 해서 LG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였다


LG 서비스센터 방문예약하기

http://www.lgservice.co.kr/ 에 접속해서 서비스센터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가입도 필요없으니 예약하고 방문하면 시간도 절약되고 좋겠죠?


저는 서비스센터에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예약을 해두 딱 그 시간에 해주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힝

그냥 대기표 뽑고 기다린거랑 비슷한듯 ㅋㅋㅋㅋㅋㅋ





서비스센터 방문예약을 할때 담당 엔지니어도 선택이 가능하네요 +_+

방문할 센터와 시간을 정해서 예약 후 방문하시면 편리합니다.



서비스센터에 부품 재고가 다행히 있어서 교체는 15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웰드라인 개선판이 없는 것은 알지만 혹시해서 엔지니어님께 교체하면 다시 안생기나 물어보니 안생긴다고는 장담 못한다구 하시더라구요 ㅜㅜ

넥서스5가 웰드라인만 아니면 참 좋은 기기인데 아쉽네요 ㅜㅜ

갤럭시넥서스도 잠깐 썼었는데 꽤 만족스러웠는데 갤넥은 번인이 ㅜㅜ


넥서스5는 액정과 측면이 일체형으로 나오기 때문에 교체하면서 액정까지 새것이 되었습니당ㅋㅋㅋㅋ

완전 새 폰된 기분 ㅋㅋㅋ




보호필름두 붙어있고 폰 새로 구입한 기분 ㅋㅋㅋㅋㅋ


사용하면서 잔기스가 생겼었는데 교체하니 깨끗깨끗하네요 



신도림 테크노마트 SGP 매장을 방문해서 액정보호필름까지 부착완료!!!


액정필름을 교체할 때가 되어서 선명하게 안보였었는데 필름 새로 붙이니 선명하구 좋구만!!!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