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산맛집/부산역맛집]3대밀면 중 하나!! 초량밀면

이번주에 2014. 8. 22. 02: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부산여행을 가면 밀면을 꼭 먹어봐야 하는 것 같더라구요


부산에는 3대밀면집으로 개금밀면,가밀면,초량밀면이 있다고 하는데 그 중에서 부산역에서 가까운 초량밀면을 방문하였다

부산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려서 가깝당!!



점심시간에 방문을 하였더니 사람이 정말 많았다 ㅜㅜ


사람이 많은 시간에는 한 15분정도는 기다려야 될 것 같다.


식사시간이 지나면 대기 안하고 입장가능하시니 식사시간을 피해서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5분정도 기다리니 드디어 입장!!!


밀면하고 왕만두만 판매하기 때문에 금방 금방 빠진다



가격은 정말 저렴한 편!!!


밀면 소 3500원 대 4000원 왕만두 3500원

정말 저렴하죠??


밀면에 왕만두 이렇게 시켜서 많이 드시더라구요



육수가 나오네요


육수 맛은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육수만 3잔 넘게 마신듯 ㅋㅋㅋ맛있어



주문을 하니 만두가 바로 나오네요 ㅋㅋㅋㅋ

기다리는 사람이 많다보니 바로바로 나오는 것 같아요


왕만두 6개가 나옵니다.



왕만두 속이 꽉 차있어서 맛있어요 ㅋㅋ


밀면보다 왕만두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주문한 밀면이 나왔습니다.


요건 물밀면!!



비비면 요런 느낌?


저는 비빔밀면을 시켜서 나중에 궁금해서 한 젓가락 먹어보았는데 비빔밀면을 먹고나서 그런지

별 맛은 없었어요 ㅜㅜ


냉면육수같은 맛도 아니구 그냥 시원한 맛 ?


물밀면보다는 비빔밀면이 맛있는 것 같습니다!!



요게 제가 주문한 비빔밀면!!


비주얼로는 비빔냉면과 별로 차이없어보이죠?


밀면은 한국전쟁 때 이북에서 부산으로 내려온 피난민들이 메밀이 구하기 어려워서 메밀 대신에 미국의 원조로 구하기 쉬운 밀가루와 전분을 사용해서 만든것이 부산 밀면이라고 해요!


맛이 어떨지 한번 먹어보겠습니당ㅋㅋㅋ



밀면은 한번도 안먹어봐서 맛있을 것 같아요 +_+



얇지만 수육도 들어있네요



계란이 반개도 아니고 썰어서 들어있네요 ㅜㅜ

반에 반에 반에 반?ㅋㅋㅋㅋㅋㅋㅋ ㅜㅜ


계란은 반개는 먹어야 먹은 것 같은데 4000원이라는 가격때문에 어쩔 수 없는 걸까요 ㅜㅜ



밀면은 처음 먹어보았는데 면발도 쫄깃쫄깃하고 냉면하고는 식감이 다르네요


쫄면보다 덜 쫄깃한 느낌?ㅋㅋ


비빔밀면은 달달하니 양념은 쫄면같은 느낌이네요ㅎㅎ

3대 밀면 중 하나인 초량밀면을 먹어보니 다른 밀면도 먹어보고 싶어지네요ㅋㅋㅋㅋㅋ


4000원이라는 가격에 양도 많고 저렴한 맛에 한번쯤 가볼만 한 곳인 것 같아요

이 글을 작성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

부산역에서 저렴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초량밀면!!!

가성비는 인정!!! 맛은 그냥 ㅋㅋ



초량민면은 왕만두랑 육수가 맛있어요 ㅋㅋㅋ


밀면은 그냥저냥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