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영등포 술집 :: 안주가 정말 저렴한 삼구포차 영등포역점

이번주에 2016. 9. 1. 23:47
반응형



영등포 먹자골목에 위치한 삼구포차!



모든 안주가 3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서 삼구포차라는 곳인데


안주 가격이 정말 정말 저렴하다


메뉴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있구



아무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무언가 부족할 것 같지만


저렴한 비용으로 술을 먹을 수 있는


영등포 싼 술집을 찾는다면 이 곳이 제격!






삼구포차를 가본 친구가 탕이 제일 낫다구 해서


김치찌개? 돼지김치찌개를 주문해보았다



3,900원이라는 가격에 두부도 있구 고기두 있구 비주얼은 나쁘진 않은 듯?



냄비가 작아서 양은 좀 적답니다 ㅋㅋ





옆테이블에서 새로나온 술? 


처음 보는 술을 마시길래 시켜본 바나나에 반하다 막걸리



바나나맛 막걸리 ㅋㅋ


요즘엔 순한 술이 대세인 것 같다





바나나 우유에 막걸리 탄 맛 ㅋㅋㅋㅋㅋ


달달하니 여성 분들이 좋아할 맛



평소에 막걸리를 안좋아하는 편이라두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술인 것 같다.





요건 삼구포차 왕계란말이!



크기는 크고 양이 많아보여서 합격!





안에 치즈가 싸악 들어있는 계란말이를 생각하셨다면



아쉽지만 가격이 가격인만큼 그냥 계란말이




그래두 크기는 30cm 자보다 더 큰 느낌!!


먹어도 먹어도 계란말이가 안줄더라구요






보통 술집가면 안주 하나에 만원? 만오천원은 생각해야 하는데


삼구포차는 안주 두 세개를 주문해도 만원안밖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인 것 같다



안주 가격이 저렴해서인지 내부에는 손님이 정말 정말 많았다.





소주가 술술



모든 안주가 3,900원이라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던 삼구포차 영등포역점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이나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을 곳인 것 같다.


밖에서 보았을 때는 좁아보이지만 매장 내부는 넓어서 테이블도 넉넉한 편





삼구포차 영등포역점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4길 10-1

전화번호: 02-2634-31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