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림동 치킨집 통닭가 저렴하구 맛있어요~

이번주에 2016. 2. 20. 22:45
반응형


친구가 대림동에 괜찮은 치킨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보았답니다!!


치킨집 이름은 통닭가!!! 


왠지 통가닭이라고 읽어야 될 것 같지만


통닭가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림동 치킨집 통닭가의 메뉴판인데요~


옛날 통닭부터 양념 통닭, 파닭 등 정말 메뉴가 다양하죠?


가격도 치킨 한마리에 만원대로 저렴하답니다!


대림동에서 저렴한 치킨집을 찾으신다면 통닭가 한번 가보세요!


치킨 가격도 저렴하구 괜찮답니다!



대림동 치킨집 통닭가는 치킨집이지만


치킨 이외에도 다양한 안주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오뎅탕도 있구 닭모래집튀김, 매콤김말이튀김, 번데기 등


다양한 술 안주도 판매하고 있어서 대림동에서 술 먹기 좋은 치킨집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생맥주도 다양하답니다!


생맥주, 크림맥주, 자몽맥주, 석류맥주, 블루베리맥주까지!!!!


맥주 종류도 봉구비어 부럽지 않은 대림3동 통닭가랍니다 ㅋㅋㅋㅋㅋ



기본으로 마카로니 튀김과자가 나오네요~


술 마실 때 기본안주 없으면 섭섭하죠 ㅋㅋㅋㅋㅋ



대림동 치킨집 통닭가에서 생맥주 두잔을 시켰답니다!!!


치킨엔 역시 맥주죠 ㅋㅋㅋㅋ치맥치맥 ㅋㅋㅋㅋㅋ


대림3동 통닭가 생맥주 완전 시원해서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시원한 맥주 오랜만에 마시는 것 같아요 ㅋㅋㅋ


생맥주는 역시 시원해야 맛나죠 ㅋㅋㅋㅋ




대림동 치킨집 통닭가에서 어떤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간장 순살치킨으로 시켜보았답니다!




통닭가의 간장 순살치킨이랍니다!!



맛나보이쥬? ㅋㅋㅋㅋㅋ




케찹 마요네즈 뿌린 옛날 샐러드도 나오네요 ㅋㅋㅋㅋ


아삭아삭하니 맛나죠 ㅋㅋㅋㅋ




대림동 치킨집 통닭가의 순살 간장치킨을 먹어보았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구 맛도 괜찮았답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때문에 닭 크기가 작아보였지만


가격이 저렴하니까 먹다가 부족하면 한마리 더 시키면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친구랑 치킨도 먹구 생맥주도 마시구 있는데


싸장님이 감자튀김도 써비스로 주셨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싸장님 감사합니당 ㅋㅋㅋㅋㅋ


대림동에서 저렴한 치킨집을 찾으신다면 대림3동 통닭가로 꼬우!!!



메뉴판에 크림맥주도 있더라구요~


생맥주와 크림맥주가 따로 있으니까 분명 뭔가 다를 것 같아서


크림맥주로 시켜보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


크림맥주는 봉구비어 같은 곳에서 흔히 드시는 크림생맥주랍니다!!


부드러운 거품이 올라와 있어서 맛나요 ㅋㅋㅋㅋㅋ




치킨 다 먹구 생맥주 마시구 있는데


새우알칩도 가져다 주셨답니다 ㅋㅋㅋㅋㅋ


바삭한 새우알칩만 있어도 맥주 한 두잔은 거뜬하죠 ㅋㅋㅋㅋ



대림3동 저렴한 치킨집 통닭가에서


저렴하게 치킨도 먹구 시원한 생맥주도 먹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영등포구 대림동에서 저렴한 치킨집 찾으시나요?


영등포구 대림동에서 맥주 한 잔 할 곳을 찾으시나요?


영등포구 대림3동 통닭가 한번 가보세요~



계산을 하고 나오는데


바로 앞에 노릇노릇하게 튀겨진 옛날통닭도 보이더라구요~


노릇노릇 맛나보이네요 ㅠㅠ


담엔 옛날통닭 먹어봐야 겠어요 ㅋㅋㅋㅋㅋ




영등포구 대림3동 치킨집/술집


통닭가 대림3동점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림3동 740-2

전화번호: 02-833-595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