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KFC 신메뉴! 치짜 후기/치킨과 피자를 한번에?/KFC 치짜 할인쿠폰

이번주에 2015. 11. 4. 21:54
반응형



얼마전 나의 치킨친구 KFC에서 카카오톡이 왔다.


뭐라고?


치짜가 국내에 출시되었다고??




KFC의 치짜는 해외에서는 이미 판매되고 있던 메뉴로


KFC 치킨위에 피자치즈와 다양한 야채, 소스를 얹어주는 메뉴입니다 ㅜㅜ



사진만 봐도 정말 맛있을 것 같지 않아요? 침 줄줄...


생각해봅시다...


피자 맛있죠?


치킨도 맛있죠?


둘다 맛있는데... 맛있는 두개를 합쳤어...


그럼? 더 맛날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FC로 얼른 달려가야지 ㅠㅠㅠㅠㅠ





KFC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하시면 치짜 콤보를 4800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KFC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하고 콤보 무료 업그레이드 받아서 KFC로 출발!




드디어 KFC의 치짜를 실제로 먹게 되는겅가 ㅜㅜ


해외에만 판다고 해서 이거 먹으러 비행기타고 갈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에는...KFC 치킨뷔페도 있다고 하던데....이것도 어떻게 안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KFC 치짜는 주문 즉시 제조하기 때문에 3분정도 소요된다고 해요!



KFC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콤보무료업그레이드 쿠폰을 사용하여 치짜콤보 4800원!!



비쥬얼은 치킨에 계란후라이 얹은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에서 보던 비쥬얼까지는 아니지만 먹음직스러워 보여 +_+



KFC 치짜는 나이프와 포크로 썰어서 드시면 됩니당


손에 안묻어서 좋은듯ㅋㅋㅋㅋ



치킨 위에 뭐가 들었는지 궁금해서 벗겨보니


KFC 치킨 위에 양파, 베이컨, 데리야끼소스, 치즈소스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네요 +_+



나이프로 쓱싹 썰어서 포크로 드시면 되겠습니당


KFC에서 포크 나이프 쓰는 것도 첨인듯ㅋㅋㅋㅋ


맨날 손으로 치킨 먹었던 것 같은뎅ㅋㅋㅋ


맛은


데리야끼 소스가 들어있어서 달달한 맛!!


야채도 아삭아삭하니 식감도 좋구


치킨과 피자를 같이 먹는 맛은 아니어서 아쉽지만


음... 데리야끼 소스가 들어가서

타코야끼 소스에 치킨 찍어먹는 그런 느낌?


바로 만들어 주기때문에 치즈도 늘어나구 맛있는 것 같아요 ㅜㅜ

사실 치킨은 항상 맛있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런 비쥬얼이 아니라 아쉽지만 


KFC 치짜도 맛있어 +_+

달달하니 맛나맛나



다먹었당!!


KFC 플러스친구 콤보무료업그레이드 쿠폰을 이용해서 더 저렴하게 먹어서 조아 ㅋㅋㅋㅋ



KFC 탄생기념 쿠폰 이벤트가 진행중이라는 사실!!!


다 먹고 휴지통에 버리려다가 발견에서 사진 찍었지롱ㅋㅋㅋㅋㅋ


치짜 구매 시 본 쿠폰을 제시하시면 정상가의 15% 할인 적용됩니다!


근데...저거 오려서 가져가려면 KFC 갈때 칼이나 가위 가져가야되는거야?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