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방

맥도날드 디럭스 브렉퍼스트/맥도날드 맥모닝메뉴

이번주에 2014. 12. 24. 13:02
반응형

오랜만에 맥도날드에서 맥모닝 먹었어요 히히


전에는 빅브렉퍼스트만 있었던 것 같은데 핫케익까지 포함된 디럭스 브렉퍼스트도 생겼더라구요 +_+


맥모닝은 맛있는데 판매하는 시간이 한정되어 있어서 맨날 자느라 못먹는 것 같아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브렉퍼스트와 달콤한 핫케익을 함께~

프리미엄한 주말 브런치를 매일 즐겨보세요


매일 맥모닝은 질려서 못 먹을듯 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먹으면 맛있긴한데ㅋㅋ


새로 생긴 메뉴인 디럭스 브렉퍼스트로 주문해보았당

세트가격은 5200원으로 맥모닝 메뉴 중에서는 비싼 편이네요


간편하게 먹기에는  맥머핀이 편한데 빅브렉퍼스트는 여유롭게 아침식사 먹고 싶을때 드시면 좋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 맥도날드에서는 샐러드도 팔던뎅 우리나라에는 샐러드 안파나 ㅜㅜ

맥도날드 샐러드 설탕 많이 들어가서 몸에 안좋다고 하던데 그래두 샐러드랑 햄버거 먹으면 좀 더 건강한 느낌일듯ㅋㅋㅋㅋㅋ





맥머핀은 금방 나오던데 디럭스 브렉퍼스트는 나오는데 오래걸리네요

이것저것 많아서 그런가봐요 ㅋㅋ


빅브렉퍼스트와 디럭스 브렉퍼스트에도 해쉬브라운은 포함되어 있습니다 +_+


세트로 시키면 커피가 제공되는데 음료는 콜라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메뉴판에 있는 것처럼 유리접시에 나오지 않구 일회용 용기에 나옵니다.




디럭스 브렉퍼스트는 빅브렉퍼스트에 들어가는스크램블에그 소시지패티, 맥머핀, 해쉬브라운에 핫케익이 2장 더 들어있는 메뉴에요


맥머핀을 분해해놓은 비쥬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딸기쨈도 줘서 쨈 발라먹으면 맛나요 ㅋㅋ



핫케익 시럽, 버터, 딸기잼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맥모닝에서 제일 맛있는 것 같은 해쉬브라운까징 ㅋㅋㅋㅋ


해쉬브라운 아침에만 팔지말고 계속 팔면 안되나 ㅋㅋㅋ ㅠㅠ



핫케익에 버터랑 시럽을 쭉 뿌려주세요 


버터 녹여서 먹으면 졸맛!!!


맥도날드 핫케익은 조리되어 나오는 걸 데워서 주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쪙...



케찹도 있었네요 ㅋㅋㅋㅋㅋ


스크램블에그에 케찹을 찍어서 드시면 되요

스크램블에그가 좀 싱거운 편이라 케찹 찍어야 맛있어요


나이프랑 포크를 주니까 여유롭게 썰어서 드시면 되겠습니당


소시지 패티는 패티가 짭짤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괜찮아요

맥머핀은 바삭하게 구워서 나와서 플라스틱 나이프로는 잘 안짤리더라구요

딸기잼 뿌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바삭바삭




잘먹었당...


디럭스브렉퍼스트는 양도 많고 맘에 들어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