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방

팔도 비빔면 라면후기

이번주에 2014. 10. 26. 21: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오늘은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팔도 비빔면을 먹어보겟습니다 ㅋㅋㅋㅋㅋ


국물 없는 비빔라면의 원조격인 라면이죠 ㅋㅋㅋㅋ



액체로 된 비빔스프와 면이 들어있습니다.


건더기 스프는 없네요




면을 익혀주세요


2개가 있어서 그냥 2개 다 먹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 없는 라면은 금방 먹어서 하나는 아쉬워요 ㅋㅋㅋ



매콤 새콤 달콤 하게 사과농축과즙이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면이 익으면 물을 버려주세요


물을 다 버리면 잘 안비벼지니 한 두숟가락만 남겨주세요


면이 하수구로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조심ㅋㅋ


시원한 비빔면을 먹고싶으시다면 물을 버리고 차가운 물로 헹궈주시면 되요

저는 추우니까 따뜻하게 먹고싶어서 그냥 먹었습니당ㅋㅋ



물을 다 버렸으면 비빔스프를 넣고 비벼주세요


오른쪽으로 비비고~

왼쪽으로 비비고~

팔도 비빔면~



다 비벼졌습니다




이제 먹어볼까요?


팔도비빔면은 면이 얇아요

다른 라면보다도 많이 얇은 면이네요


면이 얇아서 소면같은 느낌이에요

골뱅이소면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팔도 비빔면에 골뱅이 넣고 ㅋㅋ


요즘 나오는 불닭볶음면 같은 라면과 달리 맵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으실 수 있을거에요

새콤달콤한 양념맛!!!!


팔도 비빔면은 딱 새콤달콤한 비빔면 맛이네요


비빔라면의 원조격인만큼 딱 원조의 느낌 ㅋㅋㅋㅋ

요즘 나오는 비빔라면에 비해서는 특색은 없지만 맛있네요 +_+


골뱅이 통조림 하나 뜯어서 같이 비비면 술안주로 딱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