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미니스톱 치킨/미니스톱 매콤넓적다리+편의점 간식

이번주에 2014. 9. 19. 15:48
반응형

편의점 자주 가시나요?
요즘에는 편의점에 맛있는 간식이 많아진 것 같아요
예전에는 컵라면이나 삼각김밥이 다였는데 요즘에는 종류가 참 많더라구요

미니스톱에 갈때마다 카운터 옆에 있는 치킨이 그렇게 맛있어 보여서 매번 먹어볼까말까 고민만 했었는데
미니스톱 치킨 한번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는거 있죠?ㅠㅠ

미니스톱 치킨은 가격도 저렴해요
1500원정도 하더라구요~ 
할인행사할 때에는 더 저렴하다고 하던뎅 할인행사하면 실컷먹어야징ㅋㅋㅋ

제가 먹은 매콤넓적다리는 1900원이네요
몇백원 추가하면 콤보로 콜라캔도 같이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치맥은 먹고싶은데 한마리는 너무 많다면 간편하게 미니스톱에서 사다가 먹으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마일드도 있고 매콤한 맛이 있는데 오늘은 매콤한 맛!!

전자렌지에 30초정도 돌려서 드시면 되구요
매콤하면서 바삭하니 맛있어요 +_+

닭다리는 살이 별로 없어서 안좋아하는데 넓적다리라서 그런지 살이 엄청많아요
치킨 다리랑 닭가슴살 하나 같이 붙여놓은 느낌ㅋㅋㅋㅋ

치킨은 먹고싶은데 한마리는 너무 많다면 미니스톱 치킨 먹어야 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