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보드카먹는법]보드카토닉+앱솔루트보드카 라즈베리+토닉워터

이번주에 2014. 9. 18. 22: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오늘은 보드카로 칵테일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오늘은 간단하게 보드카랑 토닉워터만 가지고 만들 수 있는 보드카토닉!!!



먼저 잔에 보드카를 넣어주세요


소주잔으로 한잔정도?



그리고 토닉워터를 부어주시면 됩니다.



보드카토닉 완성!!!


참 쉽죠?ㅋㅋㅋㅋㅋㅋㅋ


보드카가 독해서 그냥 먹기는 힘든데 토닉워터를 타먹으면 달달하니 맛있어요 ㅋㅋ


진로 토닉워터가 조금 달달해요 ㅋㅋ


얼음을 넣으면 더 시원하게 드실 수 있구 레몬즙이나 레몬쥬스를 넣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