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이소 리틀가든

다이소 리틀가든 99일째+다이소 식물영양제

이번주에 2014. 9. 12. 13:25
반응형

다이소에서 우연히 구입한 리틀가든 페퍼민트


벌써 페퍼민트를 심은지 100일이 되었다


처음에는 잘 자라지 않고 곰팡이도 피고 해서 버려야되나 했는데

가지치기도 해주고 관리도 해주니 잘 자라는 것 같다


다이소 리틀가든 시리즈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다이소 리틀가든 페퍼민트 구입!



이제 잎 모양도 제법 나오고 있고 페퍼민트를 먹을 수 있는 날이 곧 올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페퍼민트 먹으려고 키우는 거니깤ㅋㅋㅋㅋㅋㅋㅋ

민트차도 만들어 먹구...모히또도 만들어먹어야징...





영양제를 꽂아주면 더 잘 자랄 것 같아서 다이소에서 식물 영양제도 구입하였다


가격은 천원!!! 다이소는 저렴하고 괜찮은 물건이 많은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이마트 가니까 같은 식물영양제인데 3천원쯤 하더라구요...



천원에 10개가 들어있다.


하나에 백원꼴ㅋㅋㅋㅋㅋ



요걸 화분에 꽃아주면 된다.



위에 뚜껑을 뜯은 다음



식물에 비스듬히 꽃아주세요


꽃아만두면 알아서 흡수되는 것 같다


박스에 보니 2주 간격으로 1년동안 계속 꽃아두어도 된다고 적혀있다


화분에 영양제를 꽃아두니 링거 맞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영양제를 꽃아주니 더 잘자라는 것 같다.


잎도 커지고 줄기도 두꺼워지고...


빨리 키워서 먹어야징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