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이소 리틀가든

다이소 리틀가든 페퍼민트 구입!

이번주에 2014. 6. 11. 03:11
반응형

다이소에 가면 가격도 저렴하고 신기한 물건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저번에 다이소에 갔다가 조그만 종이화분에서 화분을 기를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가격도 천원밖에 안하니 재미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안자라면 천원 버린 셈 치는걸로 ㅋㅋㅋㅋ


한 2주정도 되었는데 싹이 나고 있어요 +_+ 

싹 난 사진은 나중에 보여드릴께요








재배시 유의사항

 

#리틀가든 재배세트에 구성 된 모든 씨앗은 상온에서는 항상 사계절 재배 가능합니다.

   단, 겨울철에는 발아 기간이 조금 늦을 수 있으니 온도관리에 신경써 주세요.

 

씨앗은 생명체입니다.

  파종시기, 기후, 토질, 재배방법에 따라 그 결과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발아 후 재배환경에 따른 실패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갑작스러운 이상기후, 식물이 자라나는데 부적절한 환경에 항상 대비하여 주시고, 재배시 유의사항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1~3개의 씨앗으로도 충분히 발아하며, 한개의 씨앗으로 파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곳에서 여러개의 씨앗이 동시에 발아하게 되면 식물 성장에 지장을 주기 때문입니다.

   나머지 씨앗은 보관 후 발아가 되지 않을 때 사용하거나 다른 곳에 심어주세요.




 


리틀가든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입니다 

http://www.little-garden.co.kr/






요렇게 조그만 종이화분입니다.


500원 동전 그정도 사이즈에요

귀엽죠?ㅋㅋㅋㅋ




뚜껑을 열면 씨앗과 요런 압축배양토가 들어있어요


압축배양토에 미지근한 물을 부어야 한다고 합니다




어느정도 온도의 물이 필요한 지 몰라서 저는 전기포트로 끓여서 찬물 반반 섞었어요 ㅋㅋ





미지근한 물을 부으면 이렇게 압축배양토가 부풀어 오릅니다


찬물을 넣어도 부풀으나 오래걸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서 이 씨앗을 가운데 구멍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씨앗이 정말 작으니 조심해서 넣어주세요


씨앗이 너무 작아서 넣고나서도 이게 들어간건지 안들어간건지 가물가물...


씨앗 1~2개로도 충분히 발아한다고 해요


저는 다 넣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게 들어간건지 안들어간건지 모르겠어가지고 ㅋㅋㅋㅋㅋ




물은 압축배양토가 말랐을 때 물을 주시면 됩니다


3일정도에 한번정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