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천안/두정동]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비앤아일레이/두정동술집/두정동먹자골목

이번주에 2017. 2. 17. 15:02
반응형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칵테일바, 비앤아일레이


칵테일도 판매하지만, 싱글몰트바로


다양한 위스키를 구비하고 있는 것이 특징.






영업시간은 오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늦은 시간까지 술을 마실 수 있어서 저아 ㅋㅋㅋㅋㅋㅋ



두정동먹자골목에서 집 가기 전에 한 잔 더 하고 싶다면 여기로 ㅋㅋㅋㅋㅋ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으로 지하로 내려가면 







다양한 술병들이 반겨준다.








테이블도 있는 것 같구



바에 앉아서 혼자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



혼술도 좋은 두정동 칵테일바, 비앤아일레이







블로거답게 메뉴판도 살펴볼까요!!!



지금은 칵테일 가격이 전체적으로 바뀐 상태인데



내가 갔을 때에는 커버차지(입장료)를 만원 받고


저렴한 가격으로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는데


현재는 입장료 없는 가격으로 바뀐 상태




칵테일 두 잔 세 잔만 먹어도 입장료있는게 조금 더 저렴했는데 말야 ㅋㅋㅋㅋ








산토리 하이볼만 마셔봤는데 하이볼 종류도 정말 다양해서 좋다.




바텐더에게 문의하면 원하는 대로 만들어주는 것도 특징!







칵테일 종류도 다양하구









칵테일 먹으러 가서 메뉴판보다가 땡기는 것이 없을 땐, 롱티 ㅋㅋㅋㅋ



롱아일랜드티가 풀테임인데, 


아니아니 롱아일랜드아이스티가 풀네임으로


이름이 너무 길어서 그냥 롱티라고 부르면 쉽다.



도수도 쎄고 요거 몇 잔이면 기분좋게 취하는 기분 ㅋㅋㅋㅋㅋ





건빵?



기본 안주도 주셨당.







롱티 빨대로 금방 다 마시구



이번엔 어떤 칵테일을 마셔볼까나아









마티니도 한 잔.



마티니도 만드는 방법에 따라 종류가 정말 많은데,


요즘엔 007 마티니도 괜찮더라구







가끔 시음행사도 진행하는 것 같다.


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위스키 시음까지!






시음하고 싶다고 하니 준비된 여러 종류 주에서


괜찬은 위스키를 추천해주셨다.



술 이름은 까먹음ㅋㅋㅋㅋㅋ






두정동칵테일바/두정동술집/두정동먹자골목


비앤아일레이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8길 7

전화번호: 041-563-50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