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천안/두정동]먹자골목 참치집, 진참치/두정동참치맛집

이번주에 2017. 2. 17. 01:43
반응형




천안 두정역 근처에 있는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진참치



두정동 먹자골목에서 술 한잔을 하려고 여기저기 돌다가 발견한 곳인데


리필도 되면서 저렴한 메뉴가 15,000원으로 정말 저렴한 편이다.


가격부담없이 참치회를 먹을 수 있는 곳.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룸도 3개나 있고, 테이블 2개에 나머지는 다찌





9시쯤 방문하면 한산해서 참 좋더라구



혼자 다찌에 앉아서 술 한잔하기 참 좋다.





메뉴는 리필되는 참치회 기준으로


15,000원부터 10만원대까지


보통 참치집가면 25,000원대나 3만원대 메뉴 많이 먹는데


두정동 진참치는 15,000원 진 메뉴도 참 잘 나온단 말야







참치회를 먹기 전에 죽 한 그릇





거기에 샐러드



회를 먹기 전에 에피타이저로 딱 좋은 것 같다.





다찌에 앉아있으면 싸장님이 열심히 썰어주시는데


냉동참치치고 해동도 나쁘지 않고, 살짝 얼어있는 느낌


 

참치는 너무 녹아도 흐물 흐물 ㅜ


살짝 얼어있는 상태가 딱 좋다.






참치 한 점먹고 소주 한 잔 먹는 재미가 쏠쏠





요거 요거 참치조림?



난 요게 그렇게 맛나더랔ㅋㅋㅋㅋ





부위도 설명해주시면서 올려주시는데



1인에 15,000원 메뉴인데도 부위도 다양하구 





자꾸 자꾸 썰어주셔서 양도 정말 많다 많다


혼술하기에도 참 좋은 두정동 먹자골목 진참치.



사실 참치집에 가면 가격에 따라 양이 다른 것이 아니라


부위가 다르게 나오는 것인데 양이 다를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





생와사비 올려서 김에 싸먹으면 맛있징




메까도로 좋아한다고 하니까 


황새치만 요만큼 썰어주셨당 ㅋㅋㅋㅋㅋ



나는 황새치 뱃살이 그렇게 좋던뎅ㅋㅋㅋㅋㅋㅋ







마무리로 김마끼까지!!






참치회에 소주먹고 마무리로 시원하게 맥주 한 병도 마셔도


참치회가 워낙 저렴해서 1인당 2만원대면 실컷 먹을 수 있는 곳



조만간 한번 또 가겠슴당ㅋㅋㅋㅋㅋ




천안참치/두정동참치/두정동먹자골목


진참치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8길 9

전화번호: 041-523-4036

상세정보

주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