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ATH-CM700 이어폰 단선수리/프론티어위치+이어폰단선수리

이번주에 2014. 7. 30. 22:56
반응형



이어폰이 단선되어 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수리하러 프론티어 갔다왔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프론티어가 부평시장역 바로 옆에 있다고 해서 부평시장역에서 내려서 아무리 찾아봐도 없는거야

그래서 프론티어에 전화해보았더니 부평구청으로 이전했다고 ㅜㅜ 한정거장 더가야되 ㅜㅜ




한 정거장밖에 안되니까 나는 그냥 걸어가는걸로 결정!


어디로 가야되지?


두뇌 풀가동!!




는 개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드로이드 지도어플 실행 ㅜㅜ

길치라서 스마트폰없으면 길 못찾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걸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폭염주의보 발령되었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덥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평구청역 도착!!

헼헼


프론티어는 부평구청역 3번출구에서 인천여성문화회관 쪽으로 걸어가시면 있습니다




왕십리곱창 골목으로 들어가주세요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 부평갈매기 건물 지하에 프론티어가 있습니다!!!




지하로 내려가시면 되겠습니당



매장도 상당히 넓더라구요


깔끔하네요


구석에는 쇼파도 있어서 수리 맡기고 기다릴 수도 있어용





30분정도 걸려서 수리완료!!!


프론티어 고급플러그로 교체하였다


가격은 15000원




플러그가 cm700 원래 플러그보다 더 고급스럽다 -_-

cm700 플러그 너무 부실하게 생겨서 맘에 안들어 ㅜㅜ


고급스러워서 cm700 알류미늄 바디랑 잘 어울리고 맘에 들어

좋아! 만족만족 +_+



앞으로 몇년은 더 쓸 수 있을듯 ㅋㅋㅋㅋ





프론티어

이어폰, 헤드폰 수리

영업시간 오전10시 ~ 오후 6시

Tel: 032-504-9991

http://www.wemd.kr/


부평구청역 3번출구 걸어서 5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