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CM700 이어폰 단선 ㅜㅜ

이번주에 2014. 7. 28. 01:57
반응형


Audio Technica ATH-CM700


2009년쯤 구입해서 아직까지 쓰던 이어폰이 결국 단선되었다 ㅜㅜ

구입할 당시에 엔고(円高)라서 비싸게 줬던 것 같은데 음 밸런스도 괜찮고 고음성향의 제품이라서 만족스러운 제품


그 당시 CM7TI가 가지고 싶었으나 가격차이 때문에 못구입했던 걸로 기억한다 ㅜㅜ

'저음성향의 CM7보다 고음성향의 CM700이 더 잘 맞을꺼야'라고 자기합리화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CM700은 음 밸런스가 잘 잡혀있어서 어떤 장르를 듣더라도 괜찮은 소리를 내준다


CM700은 단점이 하나 있는데...케이블이 잘 꼬인다!!!

구입해서 수령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잘 꼬이는 케이블로 스트레스받는다 ㅜㅜ맨날 꺼내면 선 푸는게 일이야 ㅜㅜ




요런 빈약한 커넥터부분


커넥터 단선이 잘 될 것같아서 조심조심 썼었는데 결국 단선되었다 ㅜㅜ


정식수입제품이라 극동에서 수리도 가능하지만 사설업체에서 칼국수케이블로 교체해볼까한다


칼국수케이블이 이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국수케이블에 마이크달린 걸로 교체하면 이제 CM700으로도 통화할 수 이써 ㅋㅋㅋㅋ



집에 굴러다니는 이어폰이랑 비교해도 커넥터 부분이 더 부실해보여 ㅜㅜ


10만원이 넘는 이어폰인데 이래도 되는거야?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