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4 서울오토살롱에 가다! 3부+맥키스+머슬카특별관+콜벳+닷지바이퍼+콜벳스팅레이+핸즈코퍼레이션+FT86+불스원+와이드미러+전기차+SM3Z.E+하이브리드모터사이클+캠시스+휠보레+루마썬팅+미니..

이번주에 2014. 7. 16. 01: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2014 서울오토살롱도 벌써 폐막하였네요. 관람객은 12만명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_+

메모리가 부족해서 사진을 더 찍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내년 오토살롱에는 메모리 빵빵하게 준비해서 가도록 하겠습니당!!ㅋㅋㅋㅋㅋ


사진편집을 하고있는데 컴퓨터가 너무 느려요 ㅜㅜ

듀얼코어로는 한계가 오는 것 같아요 ㅜㅜ


일단 포스팅하고 사진은 나중에 고퀼리티로 편집해서 다시 업로드하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거운 DSLR 메고 돌아다니느라 힘들어하고 있는데 맥키스 부스가 보이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술 마실 생각에 신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키스를 아시나요?


신동엽이 광고했던 술 기억나시나요?ㅋㅋㅋㅋ


그거에요 맥키스!!


여기서 맥키스를 보게되네요 ㅎㅎㅎ

보드카에 음료 타먹는 맛과 비슷할 것이라 생각하였는데 오토살롱에서 먹어보게 되었네요 ㅋㅋㅋㅋ



맥키스 디자인이 요렇게 변경되었다구 해요


앱솔루트 유니크 병 디자인 느낌두 나구 이전 디자인보다 훨씬 예쁘네요 +_+


마트나 편의점에서 눈에 띌듯!!



히히 술이다 술술술


목말랐는데 잘됬당


디스펜서에 미리 믹스가 되어있어서 원하는 맛으로 골라서 마시면 되겠습니다



보드카에 쥬스 타먹는 맛이랑 똑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수는 21도정도이고 700미리에 8천원정도이니 보드카말고 이거 타먹는 것도 괜찮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


맥키스 샷으로는 못먹어봐서 어떤 맛인지는 모르겠넹

섞어먹기는 괜찮은 듯ㅋㅋㅋㅋㅋㅋㅋㅋ



머슬카 특별관도 있넹?


이번 오토살롱은 특별관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닷지 바이퍼 GTS 쿠페


무려 7900cc의 엔진을 탑재하고 있는 차량이다

최대 출력은 450마력


2002년에 단종되었다






커다란 GT윙까지 장착된 차량이었다...




이 차량은 콜벳 스팅레이 74년식


74년식이라고 생각되지 않는 디자인과 관리상태에 놀랐다.


디자인은 진짜 70년대 차량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것 같다 







오잉?


기름 넣는 곳이 가운데에 달려있넹ㅋㅋㅋㅋㅋ




콜벳 5세대



콜벳 6세대



요건 뭐였지?


닛산 페어레이디?




부스가 2층으로 되어있어있던 핸즈 코퍼레이션


이 회사는 휠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회사라고 한다.


우산도 나눠줬다고 하는데 나는 못받아써 ㅜㅜ



FT86 차량가격이 비싸서 아쉽지만 차량 밸런스는 좋은 차량인 것같다.



핸즈 코퍼레이션에서는 요런 휠을 교체하는 이벤트도 하고있었다.


나사 4개를 풀고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이라 간단해보이지만 상당히 어려운듯


최고기록이 1분초반이였는데 내가 했으면 한 5분 나왔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스원샷으로 유명한 불스원 부스도 있었다.



요건 요즘에 티비에서 광고하는 불스원 와이드 미러를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이다.



요것이 일반 사이드미러로 봤을때 시야



요건 불스원 와이드미러로 보았을 때


일반 사이드미러로는 보이지 않던 사각지대가 보인다


광고로 봤을때는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참 괜찮은 제품인 것 같다




중부대학교 부스


중부대학교 학생들이 직접 튜닝한 차량을 전시하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쿠프를 튜닝해놓은 차량이였다.


처음에 스카이라인인 줄 알고 뒤에 가서 확인했잖아 ㅋㅋㅋㅋㅋ아쉽당



한국전기자동차리더스협회 홍보관도 있었다.



이제 1톤 트럭도 전기차로 나오는구나


이 차량은 운전면허 딸때 몰아봤던 것 같은데 전기모터로 움직이면 색다를듯ㅋㅋㅋㅋㅋ


전기모터라서 힘이 좋아서 트럭도 괜찮을 것 같다.




SM3 Z.E

Z.E는 Zero Emission을 의미한다.


전기로만 움직여서 공해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겠징?


요즘 요 차량을 카쉐어링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는데 서울 내에서 카쉐어링으로 이용하기에 괜찮을 것 같다.

충전이 오래걸리는 것만 빼면 ㅜㅜ



SM3 Z.E 모델은 100% 전기만 이용하는 전기차이다.



충전은 요런식으로 연결을 해서 충전하게 된다.



인기가 정말 많던 캠시스 부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캠시스는 블랙박스를 생산하는 업체이다.


캠시스에는 오아희 , 한가은 , 최슬기 세 분이 계셨다.




분명 블랙박스 부스가 맞는데 사진은 모델사진밖에 없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캠시스 짱 +_+



아 그리고 이 분은 아무리 찾아도 성함을 알수가 없다 ㅜㅜ


혹시 이 분 성함 아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시길 바랍니다 ㅜㅜ


이 분 진짜 귀여웠는데 ㅜㅜ



요기는 하이브리드 모터사이클을 생산하는 K&G 모터사이클 부스



연비가 장난 아니다

평균 주행거리가 70~80km라니 한번 타보고싶다 ㅋㅋㅋㅋㅋ


혹시 협찬해주신다면 하이브리드 모터사이클 타구 전국일주라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용차치고는 가격이 쎈 편이라 아쉽당




그리고 요 바이크


아무리 봐도 혼다 PCX 아니야? 

나만 그렇게 보이는거야? ㅋㅋㅋㅋㅋㅋ


혼다 차량을 튜닝해서 하이브리드 엔진을 장착한 것인가 싶어서 관계자 분께 물어보았는데


혼다 제품이 아니고 K&G 모터사이클에서 만드는 제품이라고 한다

디자인은 중국에서 했다고...


디자인이 정말 똑같은데 ㅋㅋㅋㅋㅋㅋ

PCX의 하이브리드 버전?ㅋㅋㅋㅋ





PCX랑 디자인도 비슷하구 연비도 훨씬 좋구


요거 맘에 드는데?ㅋㅋㅋㅋㅋㅋㅋ



요건 빅스쿠터 버전



휠보레에서는 휠 보호제품을 전시하였다.


'휠을 보라'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한다 ㅋㅋㅋㅋ




요거 요거 

휠의 스크래치를 예방해주는 제품이라고 한다.

PVC로 만들어서 내구성도 괜찮다구 한다.


자동차 매니아들 사이에서 스티커 만들어서 휠에 붙이곤 했는데 요런 제품도 나왔넹?ㅋㅋㅋㅋㅋ

드레스업용으로 괜찮을 것 같다.




직접 장착도 가능하다구 한다.



색상도 다양하고 예쁘네 요거


휠보레 기억해놓겠어 ㅋㅋ




썬팅필름 전문업체 루마필름에서는 직접 필름을 시공하는 것을 보여주고 있었다






미니쿠퍼가 6대나...


미니쿠퍼 예쁘다 ㅜㅜ

3세대보다 2세대가 더 예쁜 것같아 



요건 다마스를 튜닝한 차량


폭스바겐 미니버스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튜닝된 차량이다.



국내에서 제작되며 원하는 차종과 원하는 디자인으로 가능하다고 한다.



다마스를 이렇게 튜닝해놓으니 정말 예쁜 것 같다


길에서 시선집중될듯ㅋㅋㅋㅋ




요건 레이를 튜닝한 차량


왠지 카카오톡이 생각나는 디자인이다 ㅋㅋㅋㅋㅋㅋ





휠도 짱예뻐 +_+



나도 요런 차량으로 캠핑가구 싶다




코스트코도 있넹 ㅋㅋㅋㅋㅋ



코스트코 회원가입과 차량용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코스트코 피자 판매했으면 대박났을듯ㅋㅋㅋㅋㅋㅋ


재입장도 안되고 안에 카페 하나밖에 없어서 배고프면 카페밖에 갈때가 없다.



시트로엥 부스



그랜드 C4 피카소는 실제로는 처음 보았는데 차량 크기도 크고 실내공간도 괜찮을 것 같다.










더 벙커 부스도 있었다


요 부스에서 중고차경매가 있었다고 한다.


차량은 BMW 120D와 벤츠 C클래스 차량이었다.



반짝반짝


나 요런 깨알같은 디테일 조아 ㅋㅋㅋㅋㅋ

밤에 보면 더 예쁠듯 ㅋㅋㅋㅋ



XTM 더벙커 부스에는  레이싱모델 서진아님이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