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본 컵라면 일본 돼지김치 컵라면 카도멘(Kado men)

이번주에 2016. 3. 11. 2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이번주에입니다


오늘은 일본라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리뷰하려고 사진 찍어둔 것 같은데


포스팅이 밀려서 이제서 포스팅한답니다 ㅠㅠ


오늘 먹어볼 라면은 일본 컵라면 카도멘 돼지김차맛이랍니다!





컵라면 용기에 그려진 그림을 보니


김치도 보이고 돼지고기도 보이는 것이


김치삼겹살 라면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도멘 돼지고기김치면의 칼로리는 485칼로리랍니다


일본어를 몰라서...나머지는 모르겠지만...


몇 그램...몇 그램...이 들었다고 하네요 ㅠㅠ



오늘 포스팅하는 컵라면은 일본 컵라면 카도멘이랍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카도멘은 다양한 맛이 판매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먹은 컵라면은 돼지김치랍니다





카도멘 돼지김치라면의 스프입니다


건더기 스프도 들어있고 분말스프, 액상스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도멘은 건더기가 푸짐한 것이 장점입니다


물론 아무리 건더기가 많아도 인스턴트 컵라면이라는 점은 변함이 없지만


이왕이면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는 라면이 더 좋죠 ㅋㅋㅋㅋㅋ




면 위에 건더기 스프를 싸악~


건더기가 정말 많죠? ㅋㅋㅋㅋㅋㅋㅋ


봉지라면 건더기스프 모아다가 3개? 4개쯤 한번에 부어야 저런 비쥬얼이 나올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분말스프를 넣어주구



뜨거운 물을 선까지 부어주었답니다.


컵라면에 물 붓고 3분!!!


컵라면에 물 붓고 기다리는 3분이 제일 지루한 것 같아요 ㅠㅠㅠ


면이 익었나 자꾸 확인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드디어!!!!


3분이 지나고


라면이 맛나게 익었답니다 ㅋㅋㅋㅋ



면이 익었으면 


액상스프를 넣고 드시면 된답니다



카도멘 돼지김치라면의 액상스프는 


고추기름??? 같은 느낌의


기름스프랍니다!!




액상스프를 넣고 


휘저어주니 되게 기름져보이는...돼지김치라면이 완성되었답니다


마지막에 액상스프를 넣었더니 


돼지기름이 둥둥 떠있는 사골육수 라면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컵라면 포장에 있는 것처럼


면에 김치, 돼지고기까지 한번에 먹으면 맛있을 것 같지만


조리예와 실제 조리된 라면을 다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카도멘의 면발은 꼬불꼬불한 인스턴트 라면면발보다는


생면 느낌의 면발이랍니다


일본 라면은 대부분 생면 느낌이 나는 면발이라서


식감이 우리나라 라면과는 다르더라구요~



건더기 스프에 들어있던 김치를 올려서 같이 냠냠


아삭아삭하니 김치 컵라면에 들어있는 김치와 비슷한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돼지김치라면이라 얼큰할 줄 알았는데


국물도 뽀얗고


사골육수 느낌에 약간 매콤한 국물 맛이랍니다


약간은 니글니글 느끼한 느낌 ㅠㅠ



국물을 마시다가


고기를 찾았답니다 ㅋㅋㅋㅋㅋ


분명 돼지고기김치라면인데


고기는 몇 점 안들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돼지고기김치라면이 아니라 고기맛...라면인걸로 ㅋㅋㅋㅋㅋ



카도멘 라면 국물까지 싹싹 클리어!!!!


조금 느끼하지만 김치가 들어있어서 먹을만 했던 것 같아요 ㅋㅋ



라면용기를 분리수거하기 편하게


포장지와 용기가 뙇 분리된답니다!!!


카도멘 포장지가 분리되는 건 신기하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