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산 미포 게스트하우스/해운대주변 게스트하우스

이번주에 2016. 3. 2. 21:36
반응형


부산 미포 게스트하우스/해운대주변 게스트하우스


부산 여행 :)



부산 여행 갔었을 때 이용했던 미포 게스트하우스



당일 숙박 할 곳을 알아보아야 했기 때문에


세일즈투나잇도 찾아보고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북킹닷컴에서 해운대주변 게스트하우스를 찾아서 예약했답니다!


부킹 아님 ㅋㅋㅋㅋㅋ booking 북킹!!!!


북킹닷컴에서는 전세계 숙박 예약이 가능해서 해외 여행 갈 때도 활용해보려구요 ㅋㅋㅋㅋ




미포 게스트하우스는 건물의 4,5층만 게스트하우스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1층 카센터 옆에 주차할 곳이 있어서 주차하고 


해운대주변 미포게스트하우스로 슝!!!!



미포게스트하우스엔 엘리베이터가 없답니다 ㅠㅠ


4층까지 걸어가야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먼저 4층으로 가셔서  방 안내를 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부산 미포게스트하우스에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던 미포 게스트하우스의 마스코트 베컴!!!!


복실복실 귀엽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미포게스트하우스는 가정집같은 인테리어로 되어있는데요~


4층은 여자층


5층은 남자층


나눠서 방 배정을 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용



내일로 시즌엔 게스트하우스  예약이 꽉 찰 수 있으니 꼭꼭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답니다!!!!



저희는 4명이라서


4인실을 이용했답니다



가격도 괜찮구


4인실이라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방에 콘센트도 충분했어요!




미포게스트하우스의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이 많지는 않아서


아침에는 좀 기다리셔야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미포게스트하우스의 조식은 8시부터 10시까지입니다


토스트, 잼, 버터, 시리얼, 우유가 제공됩니다


커피와 녹차는 항상 제공된다고 합니다


게스트하우스 조식도 먹고 싶었지만 늦게 일어난 관계로


조식은 패스 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서 씻고 미포 게스트하우스의 실내 사진도 찍어보았답니다~


정말 가정집같은 느낌이라 편해서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잠도 완전 잘잤답니다 ㅋㅋㅋㅋㅋ





요건 8인실 방이랍니다!


벌써 아침 일찍 퇴실하셨네요 ㅠㅠ


방이 비어서 8인실 사진도 찍어보았답니다~





8인실은 방도 넓고 방에 화장실도 따로 있더라구요~


패밀리룸으로도 예약이 가능한 방인 것 같아요~



부산 여행을 가신다면


해운대주변 숙박이나 해운대주변 게스트하우스를 찾으신다면


미포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해보세요~



미포게스트하우스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415

전화번호: 070-4842-007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