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네네치킨 순살반반 포장해서 먹었어요~

이번주에 2016. 1. 18. 15:35
반응형


야식으로 네네치킨 순살반반 포장해서 먹었답니다!


밤이 되면 왜 야식이 땡기는지 모르겠어요 ㅜㅜ


야식을 먹으면 살이 찌겠지만


오늘까지만 먹는 걸로 흡...



맛있는 치킨을 먹어본지가 얼마나 오렌지


네네치킨 CF모델 유재석 유느님이 박스에 등장하네요!


뒤에 오렌지 나무가 보이네요 ㅋㅋㅋㅋ



네네치킨에 오렌지치킨이 새로 나왔답니다!!!


오렌지가 들어가서 새콤할 것 같아요


요것두 맛있어 보이네요 ㅜㅜ


네네치킨 양파닭도 맛있다고 하던뎅


아직 양파닭도 못 먹어봤답니다 ㅜㅜ



네네치킨 신메뉴 오렌지 치킨을 드시면


사랑의 연탄 기부자가 된다고 합니다!


향긋한 오렌지가 톡톡!


상큼새콤 달콤한 오렌지와 촉촉한 치킨의 만남


오렌지 치킨 먹어보고 싶어요 ㅠㅠ


담에 먹어야징 ㅋㅋㅋ



오늘은 네네치킨 순살 반반으로 포장해왔답니다!


순살치킨이 먹기 편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


포크로 먹으면 손에 기름 묻지도 않구 ㅋㅋㅋ




맛나보이죠? ㅜㅜ


네네치킨 순살반반에 시원한 맥주 먹으면


정말 맛나답니다 ㅜㅜ


치킨엔 역시 맥주가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치킨에 빠지면 섭섭한 치킨무, 머스타드, 콘 옥수수


소금까지 깔끔하게 포장되어 온답니다!


네네치킨 쿠폰 10장 넘게 모았는데 


쿠폰으로 한번 먹어야 겠어요 ㅋㅋㅋㅋ


주말에는 쿠폰이 안되서 못 먹고 있답니다 ㅠㅠ



아~ 하세요~


한 입 드릴께요 ㅋㅋㅋㅋㅋ


네네치킨 순살반반 맛나답니다!!


오늘 저녁엔 네네치킨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