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그래픽카드 A/S 받고~ 호빵도 먹고~ 이엠텍 서비스센터 방문기

이번주에 2016. 1. 5. 15:07
반응형



그래픽카드가 자꾸 블루스크린도 발생하고


픽셀이 깨지는 현상이 발생하여 이엠텍 서비스센터에 다녀왔다


요즘엔 게임을 하면 블루스크린이 자꾸 발생하여 게임을 1시간 이상 해본 적이 없는듯 ㅋㅋㅋㅋㅋ


작년에 한번 교체받은 제품인데 자꾸 문제가 발생하더라구 ㅜㅜ


자꾸 문제가 발생하여 지포스로 갈아타려고 고민했었는데


이번에 교체받은 제품은 문제가 없는 것 같아 만족스럽다


어렸을 때부터 라데온만 썼었기 때문에 앞으로도 라데온만 쓸듯?ㅋㅋㅋㅋㅋㅋ



이엠텍의 서비스는 정말 좋은 편이다


서비스센터에 전시된 상패가 정말 많다


이엠텍은 10년 연속 히트 브랜드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붙어있더라구


10년 연속이라니 정말 대단한 것 같다.




이엠텍에서 겨울이 될 때마다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는데 


바로 호빵을 무료로 제공한다 +_+


겨울에 따끈한 호빵이 먹고 싶다면 이엠텍 그래픽카드나 메인보드를 들고 이엠텍 서비스센터로 가도 좋을듯ㅋㅋㅋㅋㅋ


4시 넘어서 방문하였는데


호빵 찜기에 가득 차있던 호빵이 금새 없어지더라구 ㅋㅋㅋ


겨울에는 역시 호빵이 맛나맛나



나는 야채 호빵으로 먹었지롱!


단팥도 맛있지만


야채나 피자도 맛난 것 같아~ @_@



한쪽에는 기다리는 동안 컴퓨터를 할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라데온 R9 380이 크로스파이어 구성되어 있었다


라데온 300시리즈부터 적용된 기술인 것 같은데 온도가 낮을 때에는 쿨러가 아예 안돌아가더라구 


소음이 적어서 좋을 듯 ㅠㅠ 270x 팔고 갈아탈까? 뽐뽐...



모니터는 트리플 모니터 구성이 뙇!!!


집에다가 트리플 구성해놓고 쓰면 참 편할듯ㅜㅜ


얼른 돈모아서 모니터 바꿔야지 ㅜㅜ


모니터가 오래되니까 색이 변색되더라구


LED 모니터로 바꿀테야!!!!



모니터를 세로로 피벗해놓았기 때문에


인터넷을 띄우면 스크롤 없이 가득 표현된다


블로그 포스팅하기에 좋을듯ㅋㅋㅋㅋ


피벗해서 쓰면 웹툰보기에도 딱이죵ㅋㅋㅋ


현재 쓰는 19인치 피벗은 세로 해상도가 아쉽단 말야...

20인치 4:3 모니터가 딱 좋은데 구하기 힘들어서 흑흑



2015. 1. 4  이엠텍에서 그래픽카드 교체받고 문제해결!




이엠텍아이엔씨

이엠텍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동 2-5

전화번호: 02-1577-91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