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재미있는 초성퀴즈

재미있는 초성퀴즈 63탄 모바일게임 정답/초성퀴즈 답/재미잇는 초성퀴즈

이번주에 2016. 1. 2. 03:4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이번주에입니다.


벌써 2016년이네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심심할 때 초성퀴즈 어떠세요?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짧게 구성되어 있어서 지하철에서나 잠깐 쉬는 시간동안에 하기 좋더라구요 ㅋㅋ

쉬는 시간에 하면 꿀잼!!! 짱잼!! 

막...두뇌발달되는 느낌?ㅋㅋㅋㅋ어렵지도 않고 재밌어요 ㅋㅋ


요즘 심심할 때마다 하고 있는데 초성퀴즈 어플 재밌어요 ㅋㅋㅋㅋ




얼른 다 깨버리고 싶어요 ㅋㅋㅋㅋ

재미있는 초성퀴즈 다 깨는 그날까지 포스팅 도전!!!


재미있는 초성퀴즈 63탄의 주제는 모바일게임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으로 게임 많이 하시죠!!

예전에 피쳐폰 쓸 때에는 게임 하나에 3천원주고 다운받아서 즐겼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에는 인앱결제가 있지만 무료게임도 많구 게임 퀼리티도 좋아진 것 같아요

스마트폰 성능이 워낙 좋아서 3D 게임도 쌩쌩 잘되죠 ㅎㅎ









그럼 재미있는 초성퀴즈 63탄 주제 모바일게임의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당ㅋㅋ



ㅂㄹㅇㄷ

재미있는 초성퀴즈 63-1 정답


블레이드



ㅋㅋㄹ

재미있는 초성퀴즈 63-2 정답


쿠키런


쿠키런!!

예전에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나네요~

조작도 쉽고 재밌죠 ㅋㅋ



ㅋㄷㅋㄹㅅㅅㄱ

재미있는 초성퀴즈 63-3 정답


캔디크러쉬사가


캔디크러쉬사가라는 게임은 해보지는 않았지만


무한도전 멤버들이 광고를 한 캔디크러쉬소다가 생각나네요 ㅜㅜ


사가랑 소다랑 다른 게임이죠?ㅜㅜ


캔디크러쉬사가 후속작이 캔디크러쉬소다라고 합니다!!! @_@




ㅊㄱㅊㄱ

재미있는 초성퀴즈 63-4 정답


차구차구



ㅁㄷㅇㅋㅋ

재미있는 초성퀴즈 63-5 정답


모두의쿠키


축하드립니다


재미있는 초성퀴즈 63탄 모바일게임의 이름을 모두 맞추셨습니다


2016년 새해 첫 포스팅이네요 +_+

201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