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니드포스피드 엣지 CBT 테스터 모집!/레이싱게임/베타테스터

이번주에 2015. 11. 20. 19:33
반응형



EA의 레이싱게임 니드포스피드의 온라인 버전 니드포스피드 엣지가 넥슨에서 서비스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니드포스피드는 1994년에 첫 시리즈가 발매되었고 20년 이상동안 시리즈가 계속 나온 레이싱게임입니다


어렸을 때 니드포스피드 언더그라운드2 정말 재밌게 했었죠 ㅋㅋㅋ

아직두 언더그라운드2 버전을 가장 좋아합니다 ㅋㅋㅋ 튜닝하는 재미!!!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CBT 테스트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CBT는 클로즈베타테스트로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선정된 테스터에게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서 미리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게임이 출시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CBT에 선정된 인원만 테스트 참가가 가능합니다 ㅜㅜ



넥슨 니드포스피드 엣지 테스터 모집 및 일정


니드포스피드 엣지 테스터 모집은 2015년 11월 12일 부터 11월 22일까지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25일


이번 CBT테스트는 11월 26일부터 11월 29일까지 3일동안 진행됩니다



이번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200여대의 슈퍼카가 등장한다고 하니 기대기대 @_@




테스터 신청만 하셔도 선물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니드포스피드 엣지 CBT 테스터 신청하신 분들 중에서 400분을 추첨해서 넥슨캐시 만원을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_+

CBT에 선정되지 않아도 넥슨캐쉬 당첨기회가 있으니 한번 응모해볼만한 이벤트네요ㅋㅋ 그쵸?ㅋㅋ



넥슨 니드포스피드 엣지 CBT 테스터 신청하기


CBT 모집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하단에 있는 CBT 테스터 신청하기를 눌러주시면 CBT 신청이 완료됩니다


물론 넥슨 아이디가 있으셔야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넥슨 아이디로 로그인하고 신청 버튼을 누르니


바로 신청이 완료되었다구 나오네요


컴퓨터 사양 입력하고 이것저것 해야되는줄 알았는뎅ㅋㅋㅋㅋ

간단해서 좋구만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