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설렁탕맛집 아빠곰탕/곰탕프랜차이즈

이번주에 2015. 11. 18. 21:15
반응형



따끈한 설렁탕 좋아하시나요?


강남 설렁탕 맛집을 소개해드릴께요~


강남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설텅탕 맛집 아빠곰탕입니다


아빠곰탕은 곰탕만 취급하는 곰탕 프렌차이즈인데

아빠들이 직접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아빠곰탕이라고 합니다 ㅎㅎ

재밌죠?



아빠곰탕에서는 100% 한우를 이용해서 곰탕을 만들기 때문에 국물이 정말 진하답니다.


강남맛집 아빠곰탕에서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네요~


겨울이라 날씨도 추운데 따끈따끈한 곰탕 한그릇 하고싶어지네요 ㅜㅜ



강남 설렁탕맛집 아빠곰탕에 가지런히 셋팅된 김치입니다


김치가 줄을 맞춰서 정렬되어 있어서 깔끔깔끔ㅋㅋㅋㅋ



곰탕프렌차이즈 아빠곰탕의 김치도 맛있어 보이쥬? ㅎㅎ


곰탕에는 다른 반찬 필요없이 맛있는 김치만 있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죠 ㅎㅎ



곰탕맛집 아빠곰탕의 메뉴에 대해서 설명드릴께요~

아빠곰탕의 메뉴는 진곰탕 , 열곰탕, 순곰탕, 곰탕면이 있어요


순곰탕은 고기를 빼고 순수 사골과 뼈만을 우려내 담백한 맛이구



진곰탕은 사골과 사태 양지를 같이 고아서 담백고소합니다.


열곰탕은 순곰탕에 매운 양념을 넣어서 매운 빨간 곰탕입니다

열곰탕은 해장용으로 안성 맞춤이라고 하네요 +_+

술 먹은 다음날 생각나는 얼큰한 국물이네요 ㅎㅎ

설렁탕맛집 아빠곰탕의 설렁탕은 사골과 고기 외에 어떠한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아이들 성장발육에도 참 좋다고 해요~


아빠곰탕에서는 100% 순수 한우 사골 및 소뼈를 20시간이상 우려낸 전통곰탕만 취급하고 있답니다~



고속터미널 곰탕맛집 아빠곰탕에서는 쿠폰도 발급해드리고 있어요!


고속터미널에 자주 가신다면 아빠곰탕에서 쿠폰도 모아보세요~

쿠폰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죵 ㅋㅋㅋ



아빠곰탕은 남양주 곰솥공장에서 20시간을 우려낸 국물을 당일 새벽6시에 가게로 운송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장에서 깔끔하게 포장되서 오기 때문에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아빠곰탕으로 프랜차이즈사업을 하면 사업성과 수익성이 아주 높은 아이템으로 뽑히고 있다는데요~
하지만 아직은 가맹점을 주지 않은 상황으로 아빠들이 직접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_+


아빠들이 직접 설렁탕집을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곰탕은 역시 정성이죠!!

강남고속터미널맛집으로 인정할만하쥬?



강남 고속터미널 설렁탕 맛집


빠곰탕

연락처: 02-3476-7080

홈페이지: http://www.daddyfood.co.kr


서울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역 지하 쇼핑센터에 위치

반포역 4번출구에서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역으로 직진하면 아빠곰탕과 바로연결되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대디푸드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